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도 미니 쿠퍼 SE (Mini Cooper SE) 시승기 리뷰
    자동차이야기 2020. 2. 10. 20:35

    2020 미니 쿠퍼 SE

    엔진 동기 전동기

    출력 135 킬로와트 / 184 마력 / 199 파운드 피트

    변속기 단일 속도 자동

    구동 장치 형 전륜 구동

    배터리 32.6 킬로와트시 리튬 이온

    속도 0-62 MPH 7.3

    최고 속도 93 MPH

    연비 T.BD

    EV 범위 110 마일 (제조업체 추정치)

    충전 유형 240 볼트 @ 7.4 킬로와트 / 240 볼트 @ 11 킬로와트 / 50 킬로와트 DC

    충전 시간 4.2 시간 / 3.5 시간 / 1.4 시간

    수용 인원 4

    화물량 7.5 / 25.8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29,900

    테스트 가격 $ 38,000 (est)

    일부 EV 전용 스타일링 액센트 외에도 그릴을 닫은 디자이너, 세미 미묘한 플러그 모티브가 있으며 전기 노란색 액센트가 풍부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대부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친숙한 몸입니다. 현재 3 도어 미니 하드탑. 레인지-토핑 Cooper SE Iconic (테스트 할 수있는 유일한 트림)은 노란색 악센트가 더해진 멋진 비대칭 드래그 감소 17 인치 휠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에어로 조정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공기 역학자들은 후방 앞치마를 수정하고, 차체를 닫고, 더 똑똑한 덕트를 추가하여 항력을 줄였습니다.객실 내부의 스타일 변경은 훨씬 작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유일한 차이점은 전통적인 아날로그 바늘과 중앙 5.5 인치 화면 옆에있는 2 개의 주변 디스플레이가있는 새로운 반 디지털 계기판이 있다는 것입니다. 왼쪽은이 전기 자동차가 타코미터에 가까워지면서 바늘이 위아래로 움직여 운전자가 적용하는 가속기의 백분율을 표시합니다. 오른쪽에는 회전 신호 및 경고등과 같은 아이콘 옆에 충전 상태에 대한 간단한 표시가 있습니다.미니는 성공의 두 가지 주요 장애물에 직면 해 있습니다. 2020 년에 신차에 적용 할 수있는 범위가 불분명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동시에 가스 구동 식 자동차보다 운전하기가 덜 재미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매일 EV 고객의 돈이나 오랫동안 브랜드를 후원 해 온 운전 애호가들에게 Mini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은 Cooper SE의 인상적인 경제성, 빠른 충전 속도 및 다른 차량과 같은 교통량과의 조화 능력을 극복 할 수 없습니다. 저렴한 전기 전주가 필요한 고객은 이길 수있는 힘든 조합입니다.경제성과 정확히 동의하지 않는 두 브랜드 인 Mini BMW를 입력하십시오 . 그러나 합리적인 가격은 Mini Cooper SE를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가장 저렴한 예는 29,900 달러에 불과합니다. 연방 소득세 최대 $ 7,500를 고려하면 그 금액은 22,400 달러로 떨어집니다. 주 및 지역 인센티브는이 가격을 낮추어 새로운 Cooper SE를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EV로 만들면서 상대적으로 작은 스타일링 타협 (또는 아마도 개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한된 운전 범위와 무관심한 운전 특성은 Cooper SE의 호소력을 떨어 뜨 렸습니다. 그러나 200 마일 이상의 거리가 필요하지 않고 가능한 한 적은 돈으로 전기를 사용하려는 고객에게는 Mini의 새로운 EV에 단순한 광채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새로운 EVBMW i3 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지나치게 단순화되었지만 정확합니다. 두 대의 자동차는 135 킬로와트 전기 모터를 공유하지만 미니는 BMW와 같은 전용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아닌 수정 된 연소 동력 차량이기 때문에 약간 작은 팩을 얻습니다. T 자형 32.6 킬로와트시 단위는 i3S42.2kWh 팩과 범위 ​​측면에서 맞지 않을 수 있지만, BMW의 경우 153 개에 비해 제조업체에서 추정 한 110 마일의 충전량 (EPA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직). 저용량 배터리는 범위가 짧지 만 충전에 유리합니다. 50 킬로와트 DC 고속 충전기는 36 분 안에 0에서 80 %까지 충전 할 수 있으며 1 시간 후에 최대 100 %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가정용 충전기는 7.4kW 또는 11kW에서 2.5 시간의 충전 속도로 3.2 시간 내에 배터리를 80 %까지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전체 배터리를 원할 경우 해당 수치에 1 시간을 추가하십시오. 우리 테스터는 포트 로더데일 북쪽의 레스토랑으로 70 마일의 왕복 여행을하면서 마이애미의 현대 미술 연구소에서 출발했을 때 거의 150 마일의 주스를 ​​표시했습니다. 우리는 약 45 마일의 거리가 남은 상태로 도시 고속도로와 95 번 주간 고속도로 사이의 미니 분할 여행을 완료했습니다. 스로틀 훈련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70 마일 드라이브에서 105 마일의 거리를 잃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지만 완전히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 (결국 도로는 팬케이크처럼 평평했습니다). 쿠퍼의 직선 성능과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40 마일로 달리는 데는 4 초가 걸리지 않으며 Mini의 상시 199 파운드 피트 토크의 즉시 성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쿠퍼가 40 마일에서 62 마일로 달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면서 그 힘은 약 해졌다. 마을 주변에서는 교통 신호등에서 열심히 터질 수있는 닛피 자동차입니다. 이런 식으로 Cooper SE는 미니 브랜드의 포인트 앤 스쿼트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중단없는 토크로 앞서 나가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이 차는 고속도로에서 즐겁게 순항 할 수 있지만, 전력을 배치하려면 패스를 실행하기 전에 몇 가지 전략이 필요합니다. 다른 파워 트레인 비트도 잘 작동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