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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Jaguar XE (재규어 XE) 시승기 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2. 11. 06:15
2020 재규어 XE P250
엔진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포
출력 247 마력 / 269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6.2 초
무게 3,500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량 14.5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39,900
테스트 가격 $ 45,000 (예정)
더 많은 기술과 스타일로 2020 Jaguar XE는 모든 것이 더 좋습니다. 2020 년 모델 재규어 XE 는 완전히 재 설계된 것이 아니라 새로 보완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보다 더 극적인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MW 3 시리즈 및 아우디 A4 와 같은 주류 지도자와 싸우려고 시도하는 매력적인 이상치로서 , XE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작은 변화입니다. 새롭게 강화 된 스타일과 추가 된 기술이 XE를 향상시켜 Jag를위한 진정으로 현대적이고 판매 가능한 고급 세단입니다. 쪼그리고 앉으면 XE의 새로운 얼굴을 바꿀 수 있습니다. 현재 표준 LED 헤드 라이트는 더 얇고 날렵하며 애니메이션 깜박임이 있습니다. 새로운 전면 통풍구와 재 설계된 범퍼는 XE의 너비를 강조하지만 실제로는 더 넓지는 않습니다. 후면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후면 범퍼는 XE의 엉덩이를 시각적으로 확장하고 세련된 LED 미등은 스타일링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킵니다. XE의 모든 미묘함을 통해 XE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렉서스 IS처럼 너무 바쁘지도 않고 알파 로미오 줄리아처럼 지나치게 표현력도 없습니다. 기본 XE조차도 아름답습니다. 더 작은 휠과 더 적은 키트로 더욱 극적으로 스타일링 된 경쟁 업체가 어색해 보이는 경우 2020 XE (표준 18 인치 휠 포함)는 모든 트림에서 개선 된 라인을 잘 착용합니다. 2020 모델의 모든 주름은 동일한 목적을 공유합니다. 공기를 앞뒤로 원활하게 보내는 것입니다. 이 경우 업데이트 된 스타일링은 전면, 더 부드러운 프로파일 및 수정 된 후면 밸런스로 최상위 트림 레벨의 드래그 계수가 매우 우수한 0.26에서 예외적 인 0.25로 향상됩니다. 그러나 재규어는 실제로 XE의 엔진 옵션을 줄였습니다. 과급 된 V6은 사라졌고 디젤은 2020 년 독점적으로 유럽으로 후퇴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2 개의 엔진을 사용하여 미국 모델을 2 개의 트림으로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46 마력 (후륜 및 전륜 구동)을 생성하는 P250 모델 및 2300 마리의 말을 펌핑하는 P300 모델 (전 륜구동 만 해당). 둘 다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 4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XE의 모든 미묘함을 통해 XE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덜 강력한 P250의 터보 4조차도 최고입니다. 로우 엔드 토크와 결합 된 강력한 선형 스로틀 응답은 낮은 RPM에서 엔트리 레벨 XE 수명을 제공합니다. 효율성을 위해 스로틀 응답이 느려지는 에코 모드에서 XE는 잠정적입니다. 그러나 8 단 자동 기어가 기어 사이에서 빠르게 변속함에 따라 XE는 246 마력과 269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모두 갑자기 발휘합니다. 스티어링 휠 뒤의 청키 한 메탈 패들 시프터를 당기면 리턴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XE도 코너에있는 선수입니다. 터보 차저 2.0 리터 및 8 단 자동 장치는 유능한 서스펜션 설정과 부드럽고 직접적인 조향으로 구성됩니다. XE를 속도로 돌리면 반대쪽에 힘과 침착 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Jags의 드라마를 거의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스티어링은 날카로 웠지만 너무 중립적이며, 섀시가 시카고를 으 while하지만,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피드백을주지 않으면서도 무관심합니다. 불행히도 F-Type 및 F-Pace와 같은 제품에서 발견되는 성격은 여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Jaguar의 듀얼 스크린 설정은 테스트 한 것 중 최고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대체 제품보다 우수합니다 . 외관, 사용 편의성 (일부 기능에 대한 약간의 파기 제외) 및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호환성으로 더 젊은 인구 통계에 호소합니다. 중앙 컨트롤 노브 나 까다로운 터치 패드로 더 이상 뒤섞이지 않아도 모든 것이 매우 간단 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노크해야한다면 XE의 새로운 기술은 거의 화면 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 스크린 상단, 특히 공조 다이얼 내의 스크린이 있습니다. 백미러도 화면으로 작동하며 후면 카메라의 피드를 표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누가 더 많은 화면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캐빈을 더욱 개선 한 재규어는 전통적인 "SportShift"레버 대신 잘 알려진 로터리 시프터를 버렸습니다. 우리는 고마워하고 개선 된 스티칭으로 표준 업그레이드 된 가죽으로 대시, 센터 콘솔 및 도어 패널을 완성했습니다. 새로운 좌석은 고급 가죽으로 코팅 된 고급 스러우면서도 (약간 딱딱하지만), 전체 범위에서 표준입니다. 시프터 뒤에는 스마트 폰용 표준 무선 충전기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XE의 내부는 점점 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급우들과 일치합니다. 전방 및 후방 주차 보조 및 차선 유지 보조와 같은 안전 기능도 이제 2020 Jaguar XE에서 표준이며, 차량을 열린 공간으로 안내하는 선택적 주차 보조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에 관한 것입니다. Jaguar XE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또는 차선 중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이 클래스의 대부분의 차량에서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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