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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도 메르세데스 벤츠 AMG CLA 45 ( Mercedes-AMG CLA 45 ) 시승기
    자동차이야기 2020. 2. 10. 17:55

    2020 메르세데스 -AMG CLA 45

    엔진 터보 차저 2.0 리터 I4

    출력 382 마력 / 354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DCT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4.0

    최대 속도 168 MPH (전자 제한)

    연비 T.BA

    무게 T.BA

    수용 인원 5

    화물량 11.6 입방 피트 (est)

    기본 가격 $ 58,000 (est)

    테스트 가격 $ 72,000 (est)

    터보 차저 2.0 리터 엔진은 아마도 오늘날 새 차량에서 가장 일반적인 동력원 일 것입니다. 그러나 CLA 45의 새로운 M139 엔진에 양초를 넣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에 도착했을 때 382 마력과 354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포장 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4 기통 실린더입니다 . 그것은 엔진의 괴물이며 제조업체 추정치 4.0 (CLA 45보다 10 배 빠름)에서 CLA 45 ~ 60mph를 얻을 수 있습니다.우리 테스터는 더욱 강력했습니다. 우리가 북미에서 384 마력의 CLA를 얻는 동안 유럽은 여기에 소개 된 CLA 45 S와 그 차를 얻게됩니다. S 모델은 416 마력과 369 파운드 - 피트 팩 토크를, 독일에서 우리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출력했다. 이상하게도, 여분의 힘은 60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미국의 전력이 적을 때 CLA 45는 작년 모델에 여전히 7 마리의 말과 4 파운드의 토크를 추가합니다. CLA 35에 비해 건전한 80hp 59lb-ft 이점.그러나 간단한 숫자는이 엔진이 얼마나 독창적인지를 잘 보여줍니다. 메르세데스 -AMG는 엔진 베이에 뒤쪽으로 설치합니다. CLA 45의 고유 한 디자인으로 엔진 베이 전면에 흡기 시스템을 배치하여 공기 역학을 개선하고 호흡을 개선합니다 (흡기 및 배기 엔드 모두). 새로운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가 있으며이 엔진은 AMG의 약한 하이브리드 53 시리즈 자동차에있는 전기 압축기의 이점을 얻지 못합니다. 고급 설정은 지연을 거의 제거합니다. 트윈 터보 차저 4.0에서 약간의 비트를 얻습니다. 리터 V8은 터보가 스풀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잡초에 너무 멀리 가지 않고도 AMG 엔지니어들은 4 기통의 연료 분사 시스템을 개선하고 더 큰 배기 밸브를 추가했으며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의 마찰을 줄였습니다. 4 기통 엔지니어링의 경이로움입니다.놀랍지 않게도, 새로운 CLA 45는 이전 제품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이 엔진의 사운드 트랙은 Ducati 또는 MV Agusta의 화난 1,000cc 오토바이 엔진처럼 환상적이고 울리는 사운드와 같이 환상적입니다. 그래도 더 많은 드라마를 원합니다. 다른 AMG를 몰아 내면 튀어 나와 삐걱 거리는 소리와 기타 재미있는 소음이 많이 나옵니다. 멋진 듀얼 모드, 쿼드 팁 배기 시스템에서도 CLA 45에는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엔진 소음이 실내로 들어가는 방식에 약간의 불균형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스피커를 통해 엔진 음을 증폭하지만 특히 승객의 앞 좌석에 앉았을 때 모든 소음이 A- 필러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공격적이고, 불편하고,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하며, 무엇보다도 운전하기에 재미있었습니다. 기본 모델은 30,000 달러 미만의 가격표와충분히 좋은이라는 문구의 생생한 터보 차저 2.0 리터 엔진을 채택하여 AMG의 여과되지 않은 성능으로 AMG를 더욱 인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당신은 항상 여기서 행동에 가까웠습니다.이제 새로운 CLA뿐만 아니라 새로운 CLA 45 AMG도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생산 4 기통 엔진을 다시 한 번 포장합니다. 겸손한 (아직 세련된) 세단 형 자동차를 기반으로하는 2 세대 CLA 45 AMG는 성능 한계를 높입니다. 우리는 생각한다. 불리한 조건에서 제한적으로 인해 우리는 CLA 45에 대한 최종 판단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최종적으로 적절한 테스트를 실시 할 때,이 뜨거운 세단 은 아마도 다시 한번 AMG 범위에서 두드러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도로상에서 가장 강력한 4 기통 인 CLArev 범위의 중간에서 라인에서 인상적인 성능과 거의 무제한 펀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7,200rpm의 엔진 속도를 제공하는 CLA 45는 드라이버를 조금 더 강하게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많은 터보 차저 4 기통과 달리, 전력은 실제로 더 높은 rpm에서 감소하지 않으며 조금 더 오래 기다렸다가 업 시프트를 요구합니다. , 최대 토크는 4,750rpm에서 5,000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새로운 터보 차저 엔진에 비해 훨씬 적은 확산으로 토크가 적지 만 수천 rpm 사이에서 최대 출력을냅니다. 후자의 접근 방식은보다 쉬운 성능을 제공하지만 CLA 45의 전략은 운전 경험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메르세데스는 또한 토크 곡선에서 피크와 밸리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이 엔진을 개발하는 동안 "토크 쉐이핑 (torque shaping)"이라는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250rpm에서 피크 트위스트 만 가능하지만 토크 전달은 강력하고 선형 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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