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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 메르세데스벤츠 AMG GLE53 쿠페 (AMG GLE53 Coupe)
    자동차이야기 2020. 2. 10. 17:05

    2021 메르세데스 -AMG GLE53 쿠페

    엔진 터보 차저 3.0 리터 I6 (전기 모터 포함)

    출력 429 마력 / 384 파운드 피트

    변속기 9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5.2

    최대 속도 155 MPH (전자 제한)

    연비 T.BA

    무게 5,100 파운드 (est)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T.BA

    기본 가격 $ 76,000 (est)

    테스트 가격 $ 95,000 (est)

    엔진과 9 단 자동 변속기 사이에 장착 된 스타터 제너레이터, EQ 부스트라고 불리는 GLE53은 추가로 21 마력과 184lb-ft의 토크를 얻습니다. 이 시스템과 48 볼트 아키텍처는 위에서 언급 한 압축기에 전원을 공급할뿐만 아니라 가스 엔진에 대한 충분한 지원뿐만 아니라 완벽한 시동 정지 기능과 엔진 글라이딩을 제공하여 성능 저하없이 연비를 향상시킵니다.독일의 뮌헨과 오스트리아의 호흐 구르 글 (Hochgurgl) 사이에 뿌려진 산악 도로 (1,500 피트에서 시작하여 7,100 년 북쪽으로 끝남)는 고도가 설치를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GLE은 오르막길, 오르막길 또는 굽힘 주위에서 열심과 참여를 느꼈습니다. 활공 기능은 산악 도로에서 특히 좋았으며 엔진을 변속기에서 분리하여 연료를 절약 한 다음 가속에서 지각 할 수있는 지연없이 다시 결합했습니다.그러나 정착하고 GLE에게 간단히 출퇴근을 요청하면 파워 트레인이 너무 기꺼이 준수합니다. 항상 가속 상태에있는 완벽한 가속으로 전력을 예측할 수 있고 충분합니다. 센터 콘솔의 로커 스위치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모드와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있는 직선형 6 개의 소리는 액셀러레이터 페달을 실제로 묻지 않으면 정상 주행시 사라집니다. AMG가 단순히 일상적인 운전자를 셧다운하고 플레이하기를 원한다면 53 시리즈가 좋습니다.표준 9 단 자동 변속기는 산악 도로에서 집에서도 동일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동안 기어를 필요에 따라 고정하면서 변속을 관리했지만 엔진이 최대 가속으로 임무를 수행 할 때 열심히 킥 다운했습니다. 토크 컨버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어 박스는 수동 모드 또는 Sport and Sport Plus 주행 모드에서도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빠른 업 시프트를 발생시키고 휠 장착 패들을 몇 번 잡아 당겨서 여러 기어를 기꺼이 떨어 뜨 렸습니다. 무엇보다도 수동 모드에서 변속기는 레드 라인에서 자동으로 상향 변속되지 않으므로 운전자에게 진행 상황을보다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미끄러운 주행 모드는 스티어링 휠의 5시 방향에 장착 된 주행 모드 노브를 돌리거나 중앙 콘솔의 로커 스위치를 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 및 샌드 주행 모드 (일반적인 Comfort Sport Sport Plus와 결합)와 함께 GLE는 엔진의 출력 및 토크 곡선, 변속기 동작, 서스펜션 견고성, 조향 무게 및 안정성 제어 시스템. 피렐리 스콜피온 (Pirelli Scorpion) 겨울 타이어 세트에 힘 입어 GLE는 호치 구르 글 (Hochgurgl)을 향한 등반에서 얼음과 포장 된 눈에서 확실한 성능을 제공했습니다.까다로운 산악 도로는 GLE53의 새로운 옵션 AMG Active Ride Control 시스템과 친숙한 표준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에 적합한 테스트 베드임을 입증했습니다. 새로운 승차 제어 설정은 각 차축에서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전기 스웨이 바를 사용하여 측면 서스펜션 하중의 균형을 잘 맞추고 바디 롤을 효과적으로 찌그러 뜨립니다.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결과적으로 매우 편안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AMG는이 시스템이 초당 1,000 회 상황에 적응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좀 더 타이트한 스위치 백을 빠져 나 가면서 롤을 거의 잘 제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코너 출구에서 예상 한대로 신체가 단순히 반응하지 않아서 너무 많은 조향각과 출혈 운동량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게하는 감각을 나타 냈습니다.53 모델은 앞쪽에 15.8 인치 로터와 2 피스톤 캘리퍼, 후면에는 13.6 인치 로터와 1 피스톤 캘리퍼로 개선 된 브레이크를 즐깁니다. 적절하게 가중되고 의사 소통이 가능한 브레이크 페달을 통해 제어되는 GLE는 원하는대로 멈추고 멈출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통근자에게 일반적으로 폐쇄되는 눈이 내리고 얼음이 많은 산악 패스에서도 브레이크를 조절하기가 쉬워서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의 떨림을 유발하지 않으면 서 속도를 낮출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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