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도 메르세데스 벤츠 GLC300 (Mercedes-Benz GLC 300) 리뷰
    자동차이야기 2020. 2. 10. 19:15

    2020 메르세데스 벤츠 GLC 300

    엔진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

    출력 255 마력 / 273 파운드 피트

    변속기 9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후륜 구동

    속도 0-60 MPH 6.1

    최대 속도 130 MPH

    연비 22 도시 / 29 고속도로 / 24 복합

    무게 3,889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19.4 / 56.5 큐빅 피트

    기본 가격 $ 42,500

    테스트 가격 $ 50,795

    메르세데스의 4Matic 전 륜구동 시스템은 2,000 달러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GLC 300 I 드라이브는 그 기능이 없습니다. 대신, 파워 트레인은 모든 휠을 후륜으로 보냅니다. 리어 드라이브 GLC 300은 프론트 엔드에서 운반 할 수있는 무게가 88 파운드로 줄어듦으로써 특히 비틀림 활주로에서 활기차게 나타납니다. 가벼우면서도 직접적인 조향, 강성 토대 및 강성 스프링 덕분에 3,889 파운드의 컴팩트 한 크로스 오버는 질량이 제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습니다. 물론이 GLC에 여름용 타이어에 싸여있는 1,250 달러 상당의 20 인치 휠이 포함되어 있어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GLC는 끈적 끈적한 고무, 제한된 몸체 롤 및 단단한 브레이크 페달의 측면 그립이있어 가벼우면서도 C300보다 안정된 아스팔트만큼 자신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GLC의 민첩한 특성은 승차감의 비용이 들며, 크로스 오버의 멀티 링크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의 뻣뻣한 튜닝은 작은 도로 불규칙성을 극복하면서 헤드 던지기 및화물 회전을 가능하게합니다. , GLC의 표준 18 인치 휠과 사계절 타이어는 덜 단단한 주행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로 워진 외부 신호 는 GLC 300의 언더 후드 변경에 수반되며 새로운 그릴, 전면 및 후면 페시아 재 작업, 재 설계된 LED 헤드 라이트 및 업데이트 된 LED 미등을 포함합니다. 선택 사양 인 AMG 라인 패키지는 표준 오프로드 외부 디자인의 보수적 인 전면 및 후면 페시아 를 대신 하여보다 공격적인 부분을 비롯하여 패키지 별 19 인치 휠 및 크로스 드릴 된 전면 브레이크 디스크와 같은 추가 품목을 대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LC의 새로운 외관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디자인에 멋진 결함을 더합니다. 고개를 돌리려는 사람들은 표준 모델의 키가 큰 수레와 같은 몸체를 B 필러의 후미로 몰아 넣는 지붕 라인과 교환하는보다 과감한 GLC 300 쿠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 륜구동으로 만 이용할 수있는 Coupe$ 50,000 시작 가격은 표준 GLC보다 $ 7,500 더 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LC의 새로운 외관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디자인에 멋진 결함을 더합니다. 예상대로, 제철소 GLC의 더 똑 바른 지붕 라인은 뒷좌석 승객 편의 및화물 운반을 위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전자는 쿠페의 38.3 인치보다 1.3 인치 높았으며 후자는 쿠페의 17.7 입방 피트를 모든 자리에 배치하고 49.43 개의 후면 벤치의 40 / 20 / 40- 스플릿 시트백을 1.7 7.1 큐브로 접었을 때 각기. 또한 표준 GLC의화물 베이는 4.2 입방 피트까지 미국 이외의 C300 왜건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B 필러의 앞면에서 GLCGLC 쿠페 의 내부는 서로를 거의 반영하고 있으며, 두 모델 모두 이전 모델의 표준 7.0 인치 대신 표준 10.3 인치 대시 장착 터치 스크린을 추가함으로써 이점을 얻습니다. 새로 출시 된 12.3 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터치 감지 컨트롤이있는 재 설계된 스티어링 휠, 메르세데스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인 MBUX. 더욱 두드러진 점은 크로스 오버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변화입니다. 특히 MercedesDistronic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내비게이션 및 교통 데이터를 사용하여 굽힘, 교차로 및 다가오는 교통과 같은 경로 기능에 따라 차량 속도를 조정합니다. 또한, Distronic은 이제 차량 속도가 50mph 이상이고 운전자가 회전 신호를 활성화하면 다중 차선 도로에서 차선 변경 조작을 지원하기 위해 크로스 오버 차선 중심 시스템과 함께 작동합니다. 아아, 나는 목적지에 이르는 길에서 기능을 테스트하지 못합니다.최소 터보 지연과 1,800 revs에서 유효한 273 파운드-피트의 토크로, 강제 유도 4GLC 300을 라인 밖으로 밀고 저지 시티를 점령하는 느리게 움직이는 트래픽을지나칩니다. 오른쪽 페달을 밟으면 엔진이 6,500 rpm의 레드 라인으로 열심히 회전하면서 4 기통 레가토 그라우트를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만약 GLC 3009 단 자동 변속기 만이 엔진만큼이나 합리적이었다. 톱니가 눈에 거슬리지 않게 스왑되지만 크로스 오버의 기본 컴포트 설정에서 기어 박스가 느리게 변속됩니다. 보다 공격적인 Sport 또는 Sport Plus 드라이브 모드로 전환하면 변속기의 응답이 향상되지만, 두 설정 모두 일반적인 일상 주행에 필요한 것보다 기어를 길게 잡는 경향이 있습니다 (에코 모드 및 구성 가능한 개별 모드도 있음). 적어도 기어 박스를 수동으로 제어 할 수있는 한 쌍의 스티어링 휠 장착 변속 패들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