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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페라리 포르토피노 수입차 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3. 9. 16:24
2018 페라리 포르토 피노
엔진 Biturbocharged 3.9 리터 V8
출력 591 마력 / 560 파운드 피트
변속기 7 단 DCT
구동 장치 형 후륜 구동
속도 0-62 MPH 3.5 초
최고 속도 199 마일
무게 3,668 파운드
수용 인원 4
화물량 10.3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196,000 (약 $ 242,000)
역류 식 3.9 리터 90도 V8 엔진은 40 마력을 더 확보하여 7,500rpm에서 591 마력에 도달하고 토크는 3,000 ~ 5,250rpm에서 560 파운드 피트로 평가됩니다. 캘리포니아 T와 비교 한 일부 변경 사항 : 새로운 피스톤 및 커넥팅로드, 최적화 된 강제 유도 시스템, 새로운 배기 매니 폴드 및 터보 차저의 가변 부스트 관리. 페라리 포르토 피노의 경우 시속 199 마일의 최고 속도로 0에서 62mph로 3.5 초가됩니다.거의 직사각형의 최신식 스티어링 휠은 맵에서 리어 와이퍼 및 회전 신호까지 가능한 모든 보조 기능을 통합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혁명은 앞 좌석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들은 훨씬 가볍고, 조정 가능하며, 무엇보다도 예외적으로 얇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뒤에있는 두 승객을 위해 거의 2 인치 더 많은 레그룸을 남겨 둡니다. 윈드 디플렉터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캐빈으로의 공기 흐름을 30 % 줄여 바람 소음을 줄입니다.전륜과 후륜 구동에 흥미로운 V8, 올바른 전자 장치 및 이전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2 + 2 컨버터블입니다. 또한 Maranello의 GT 자동차로 더 많은 사용성을 제공하고 Ferrari 라인업의 더 극단적 인 항목에서 윙크합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196,000 유로부터 시작하여 245/35 앞 타이어와 285/35 뒷 타이어가 장착 된 20 인치 휠과 15.4의 카본-세라믹 브레이크를 포함하여 매우 긴 옵션 목록이있는 페라리입니다. 그립과 핸들링을 향상시키기 위해 3 세대 전자 리어 디퍼런셜 (E-Diff3)이 F1-Trac 시스템과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에서보다 즉각적인 반응을 얻기 위해 전동 스티어링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알베로 벨로 주변 도로에서 짧은 시운전을하는 동안 간헐적 인 비는이 컨버터블의 새로운 성격에 대한 즐거움을 줄이지 않았습니다. 스타일링과 마찬가지로 T Handling Speciale과는 거리가 멀다. 포르토 피노의 섀시는 35 % 더 견고하고 무게는 약 176 파운드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요소로 인해 코너 진입시 프런트 엔드가 훨씬 더 정확 해집니다. 곡선을 통한 동작은 마찬가지로 모범적이며, 빡빡하고 혼합 된 주행 조건에서 페이스를 강제로 적용하더라도 과거에 나타날 수있는 약간의 언더 스티어는 이제 매우드뭅니다. 심지어 제습 시스템은 젖은 아스팔트 위에서도 전자 장치의 감도를 테스트 할 수있는 상황에서도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Comfort"설정에 Manettino 다이얼을 사용하면 Portofino는 가장 작은 슬립을 허용하지 않지만 "Sport"설정에 더 허용됩니다. 이 경우, 전자 장치를 믿어야하고 페달을 밟아 오버 스티어를 유발하는 것이 운전자입니다. 그러나 "재미있는 시간"은 페라리의 균형을 연구하기위한 최고의 목장 인 ESC OFF 모드에서 트랙을 타는 것만 큼 좋은 적이 없습니다. 멋진 교향곡이지만 몇 년 전 비명을 지르는 V8을 자연스럽게 흡인했습니다. 그것은 터보 차저의 문제가 아니라 페라리 엔지니어의 의지입니다. 그들은 포르토 피노를 진정한 스포츠카가 아닌 GT 자동차로 계속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구형 모델의 사운드 트랙에 대한 시민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Jekyll에서 Hyde까지, 즉 하드탑을 열거 나 닫으려면 14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25mph까지 가능합니다. 인체 공학 및 앞 좌석 측면에서 모든면에서 내부의 살림이 향상됩니다. 실제로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전례없는 기능 중에 좌석 바로 옆에있는 "편안함"버튼을 통해 좌석 구성으로 직접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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