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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Mercedes-Benz GLB 250) 시승기 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2. 10. 16:47
2020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터보 차저 2.0 리터 I4 엔진
출력 221 마력 / 258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륜 구동
속도 0-60 MPH 6.9 초
시간당 최대 130 마일 (전자적 제한)
연비 23 도시 / 30 고속도로 / 26 복합
무게 3,638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량 20.0 입방 피트 / 62.0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36,600
테스트 가격 $ 49,050
무게는 3,638 파운드 (전면 구동 형태)입니다. 메르세데스의 말로 4Matic의 전 륜구동 용으로 $ 2,000를 떨어 뜨리고 5 석 크로스 오버는 3,759 파운드로 저울을 기울입니다.드라이브 트레인에 관계없이 모든 GLB 250은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동일한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 4를 사용합니다. 221 마력과 258 파운드-피트 토크의 작은 4 포트 페어는 8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크로스 오버를 합리적으로 신속하게 움직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전면 및 전 륜구동 모델이 모두 6.9 초 만에 시속 60 마일에 도달하는 반면 환경 보호국은 도시에서 갤런 당 23 마일, 총 26mpg의 모든 GLB의 연비 수치를보고했다. 흥미롭게도, 전 륜구동 모델의 31 mpg 고속도로 등급은 프론트 드라이브 GLB의 30 mpg 수치보다 우수합니다.1,800rpm에서 최대 토크를 얻을 수 있고 터보 차저에서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는 GLB 250 모터는 확실한 견인력으로 라인을 벗어납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넓은 오픈 스로틀에서 가속 할 때 휠 회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고속도로 속도에서는 크로스 오버가 더 부담이됩니다.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가 5,500 rpm의 파워 피크를 향해 엔진 크랭크 샤프트를 다운 시프트하고 늦추기 전에 순간적으로 주저하기 때문에 이러한 속도에서의 가속에는 약간의 계획이 필요합니다.그러나 대부분의 상황에서 8 단 변속기는 강제 유도 엔진의 적절한 동반자가됩니다. 톱니를 신속하고 무해하게 교환합니다. 한편, 기어 박스의 수동 제어는 표준 스티어링 휠 장착 패들 시프터에 의해 제공됩니다.그러나 운전 역학에 참여하는 것은 GLB의 장점이 아니며, 크로스 오버의 990 달러 상당의 적응 형 댐퍼는 거친 활주로를 승객들을 태우고 몸을 비틀고 돌리면서 신체 굴림을 악화시키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로우 프로파일 Bridgestone Alenza 001 타이어에 싸여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로 전환하면 댐퍼가 단단 해지고 크로스 오버의 차체 동작을보다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전륜 구동 모델에서는 기본 전후 전력 스플릿이 80-20에서 70-30으로 변경됨). 승차감의 비용.솔직히 스포츠 모드로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GLB는 명백히 무질서한 진통제이며 Sport는 크로스 오버의 다소 질긴 브레이크 페달과 마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기본 컴포트 모드에서 boxy Benz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속성.솔직히 스포츠 모드로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른 메르세데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GLB는 브랜드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내에서 환영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용자 경험 또는 MBUX로 알려진이 설정을 통해 사용자는 콘솔 장착 터치 패드, 스티어링 휠 컨트롤, 대시 장착 터치 스크린 또는 개인 비서를 통한 음성 명령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또는 "헤이 메르세데스"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불행히도, 시스템의 개인 비서 기능은 도움이되는 것보다 더 짜증나게 남아 있으며, "메르세데스"와 비슷한 단어의 말을들을 때 정기적으로 대화를 중단합니다. ”(MBUX는“AC / DC”대역에 대한 언급에 응답했습니다).7.0 인치 대시 장착형 터치 스크린과 7.0 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표준이지만 $ 2,200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하면 선명하고 선명한 그래픽이 특징 인 더 큰 10.2 인치 장치로 대체되지만 여러 단계를 거쳐야하는 다소 혼란스러운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이 패키지는 표준 파워 리프트 게이트, 자동 디밍 및 파워 폴딩 외부 미러에 근접 키, 핸즈프리 활성화, 표준 자동 프론트 브레이크 시스템을 보완하는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를 추가합니다.또 다른 1,150 달러의 대시 보드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옵션 순항 제어 시스템 (차선 센터링, 차선 유지 지원 및 자동 차선 변경 기능을 포함하는 2,250 달러 운전자 보조 패키지의 일부)과 함께 작동하여 GLB의 속도를 조정합니다. GPS 매핑 장애물과 회전 예측. 이 기능은 실제보다 이론적으로 더 잘 작동하며 GLB는 종종 고속도로의 고속도로 부분에서 커브에 접근 할 때 너무 많은 속도를 shed습니다.분명히 GLB 250을 36,600 달러의 기본 가격을 넘어서서 선택하는 것은 매우 간단 하며 모델에 너무 많은 장비를 추가하면 쉽게 가치를 의심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LB 250은 편안하고 놀랍도록 넓은 작은 크로스 오버로 등장하여 최대 7 명을 한 번에 태울 수있는 옵션 기능을 제공합니다.GLB의 맨 뒷줄 29.1 인치 레그룸을 감안할 때 C 클래스 쿠페의 뒷좌석 레그룸 32.0 인치는 S- 클래스 와 같은 느낌을줍니다 . 메르세데스가 7 석 GLB 를 애리조나로 데려온 경우 , 참석 한 언론인들은 단순히 $ 850 옵션의 비좁은 분기에 대해 불평 할 것입니다. 물론 독일 브랜드는 GLB의 가장 과장된 기능 중 하나를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아 겁쟁이의 길을 선택 했지만 사실 메르세데스 크로스 오버의 3 번째 줄은 대부분 장식용입니다. 그것은 때때로 7을 가지고 다니는 능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그러나 3 열 좌석을 반 정기적으로 요구하는 사람들은 미니 밴 또는 중형 또는 대형 크로스 오버 또는 SUV와 같이 더 많은 공간이있는 것을보아야합니다.GLB의 두 번째 줄은 어쨌든 매그넘 작품입니다. 최대 38.1 인치의 리어 레그룸이있는 3 개의 리어 벤치는 더 큰 GLC의 신축 공간을 거의 1 인치 향상시킵니다. 또한 길이가 6.0 인치 인 여행은 5 인승 모델의 뒷좌석 뒤에있는 20.0 입방 피트 화물창의 3 열 좌석 또는화물을위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3 열 GLB의화물 수치를 제공합니다). 40/20/40 분할 2 열 시트백을 접고화물 공간은 각각 6 열 큐브 (2 행 디스커버리 스포츠 및 가격이 더 높은 GLC보다 6.4 및 5.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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