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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아우디 A6 프레스티지 (Audi A6 Prestige)자동차이야기 2020. 2. 4. 03:05
Audi A6 3.0T 프레스티지
터보 차저 엔진 3.0 리터 V6
출력 335 마력 / 369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5.1 초
최대 속도 130 MPH
연비 22 도시 / 29 고속도로 / 24 복합
무게 4,266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량 13.7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58,900
테스트 가격 $ 77,290
아우디는 더 큰 A8과 같은 언어로 A6를 스타일링했지만, 작은 차가 적어도 외부 디자인 측면에서 다른 언어로 말하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A6는 더 독단적이고 보수적 인 라인, 더 감동적인 헤드 라이트 및 미등, 일반적으로 더 세련된 캐릭터를 얻습니다. 추가 된 캐릭터의 대부분은 자동차의 거대한 그릴과 납작한 후드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깔끔한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다시 말해, 미등 사이에 달린 크롬 스트립은 폭감이 있지만 하단 범퍼에있는 가짜 배기구는 정확하게 세련되지는 않습니다. 이 바보 같은 것들을 삭제하십시오, Audi. 눈에 띄는 배기 가스가 없어서 머리카락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짜 배기 가스에 대해서는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A6의 외관이 큰 형제와 변증법적인 차이가있는 경우 두 차량의 캐빈은 거의 동일합니다. Audi의 Virtual Cockpit을 실행하는 12.3 인치 디지털 악기 클러스터와 중앙 스택에 놓인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위쪽 10.1 인치, 아래쪽 8.6 인치) 3 개가 내부를 지배합니다. 진짜 금속 악센트와 함께 무광택 나무 트림과 부드러운 가죽 장식의 따뜻함과 고전적으로 대조되는 완전히 현대적인 모습입니다. 우리는 대시 보드를 가로 지르는 금속 스트립을 정말로 좋아하여 기후 조절 통풍구를 두 배로 만들고 객실을 기존보다 훨씬 넓게 만듭니다. 그러나 기어를 교체 할 때 번거롭고 적합하지 않은 전기 변속 레버를 사용하면 손길이 덜 닿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 생긴 곳의 사소한 결함입니다. A6는 컴포트 부서의 라이벌과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고지지적인 앞 좌석, 쾌적한 뒷 벤치의 넓은 레그룸,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 및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거의 완벽한 점수에 충분합니다. Valcona 가죽 덮개를 씌운 시트는 테스터의 난방 및 환기 기능으로 시간을 보내기 쉽습니다. 조정 범위는 인상적이며 바닥에 앉아있는 A6의 좌석 위치를 좋아합니다. 운전석의 시야는 앞, 뒤 및 측면에서 탁월합니다.A6가 얻지 못하는 유일한 점은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15 스피커 Bang 및 Olufsen 오디오 시스템은 705 와트의 전력을 포장하지만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또는 BMW 5- 시리즈 에서 찾을 수있는 경쟁적인 Burmester 세트는 없습니다 . 팝업 트위터는 깔끔한 터치이지만 플라스틱 스피커 그릴에는 아우디 독일 라이벌의 금속 그릴에 대한 전체적인 문제가 없습니다.Audi는 A6에 터보 차저 2.0 리터 4 기통 또는 터보 차저 3.0 리터 V6을 제공합니다. 4 포트는 248 마력과 273 파운드-토크의 토크를 제공하며 V6는 335 마력과 369lb-ft에 적합합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원한다면 전자를 찾으십시오. 반면 후자는 충분한 저 범위 및 중간 범위 토크를 제공하는 기쁨입니다. 이 차가 가진 엔진과 같은 느낌입니다.8 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3.0 리터 V6는 기본 모델과 444 마력 S6의 간극을 깔끔하게 연결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가속은 부드럽지만, 차량을 다이나믹 모드로 차는 것은보다 적극적인 전송 동작과 더 빠른 스로틀 응답을 제공합니다. 이 페어링은 5.1 초 만에 시속 130 마일의 최고 속도로 A6에서 60 마일을 얻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450 4Matic의 배후에는 362 마력, 369lb-ft이며 5 초 동안 60 초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피드 스터의 선택은 BMW 540i입니다. 335 마력과 331lb-ft로 4.6 초 만에 60도까지 달릴 수 있습니다.모든 A6에는 멀티 링크 서스펜션이 있으며 옵션 스포츠 서스펜션은 승차 높이를 3/4 인치 줄입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은 어댑티브 댐퍼를 제공합니다 (전자는 $ 1,050 옵션이며 20 인치 휠과 함께 제공되며 후자는 $ 2,500 프리미엄과 4 륜 스티어링 포함). 다이내믹 모드에서 회사를 깔끔하게 순조롭게하면서 인상적으로 구성된 라이딩. 민첩하고 운전하기 쉬운 세단으로 불편 함없이 바디 롤을 제한합니다. 섀시가 동등한 5 시리즈 또는 E- 클래스보다 격리되어 있지만, 멋지게 가중 된 스티어링을 통한 피드백은 스포티 한 고급 세단으로서 A6의 목적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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