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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MW X3 M자동차이야기 2020. 2. 3. 15:44
2020 BMW X3 M 경쟁
엔진 트윈 터보 차저 3.0 리터 I6
출력 503 마력 / 442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4.0 초
최고 속도 177 MPH
연비 14 도시 / 19 고속도로 / 16 복합
무게 5,510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앞줄 뒤) 62.7 큐빅 피트
기본 가격 $ 77,895
테스트 가격 $ 84,395
M 경쟁 모델을 위해 3.0 리터 6 리터 503 마력 및 442 파운드 피트 토크 로이 모든 공기를 폭발시킵니다 . 60mph에 도달하는 데 4.0 초가 걸립니다. 표준 X3 / X4 M의 경우 전력은 마력을 473으로 낮추고 가속 시간을 0.1 초 느리게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X3 및 X4 M / Competition이 공유하는 엔진은 현재 M3 및 M4에 있는 엔진과 90 % 다릅니다 .X3 및 X4 M / Competition이 공유하는 엔진은 현재 M3 및 M4에있는 엔진과 90 % 다릅니다. BMW X3 M 경연 대회는 실제로 집에서 느껴졌습니다. 나는 처음에 무거운 크로스 오버가 도로에서 어떻게 느낄 수 있는지 알면서 주저했다. 트랙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후방 바이어스 전륜 구동 시스템, 섀시 강성 증가, 적응성 M 서스펜션 및 M 컴파운드 브레이크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BMW 프로 드라이버 (뒷좌석, 마음 편 해짐)와 몸통을 조이는 친숙한 랩 7 번을 다녀온 후 우리는 7 랩을했습니다. 표준 리드-바이킹 운임 이었지만, Chaperone이 편안함을 측정함에 따라 랩 속도와 함께 속도가 증가했습니다.나는 레이서만큼이나 가까운 곳에는 없지만 X3 M 경쟁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마다 손잡이가 넓어 코너링이 쉬웠습니다. M 전용 스트럿 브레이스 패키지, 모델 전용 리어 액슬, 암을 제어하고 적절한 양의 댐핑을 갖춘 4,620 파운드의 크로스 오버는 너무 다루기 힘든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X3 M 공모전은 다른 M 차량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맞춤형 운전 사전 설정을 제공합니다. 밝은 빨간색 버튼은 패들 시프터 근처의 스티어링 휠 양쪽에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운전자가 컴포트, 스포츠 및 스포츠 + 간 배기 노트,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설정을 빠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의 트랙 세션에서, 우리의 미리 결정된 설정은 스티어링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을위한 Sport +였습니다. X3 M 공모전은 다른 M 차량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운전 사전 설정을 제공합니다.BMW는 이미 모양을 벗어난 모습을 참조하면서 이미 표준보다 딱딱한 스티어링 느낌을 제공하므로 장시간 스포츠 + 모드로 유지하면 새로운 이두박근과 삼두근 운동에 해당합니다. 모든 X3 / X4 M에 8 단 자동 기능이 있지만 BMW는 고속으로 기어를 조정했으며 6 번 이상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속도계를 보려고 귀찮았을 때, 우리는 숙련 된 BMW 프로가 오리엔테이션 랩에서 130을 넘어서 밀고있는 동안 직선에서 122mph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운전대에 한 손으로. 라디오에서 또 다른 이야기. 우리는 그가 시도조차 의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BMW의 최신 M 모델이 주입 된 크로스 오버 바디에 대한 확신입니다. 트랙에서 M 배지를 사용할 가치가 있지만 일상의 안락함, 스타일 및 사치에 더 관심이있는 실제 국가 생활 테스트 드라이브에서는 어떻습니까? X3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이 밝혀졌습니다. X3 M 경쟁은 경쟁사만큼 조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교외를 통하거나 고속도로에서 일상 운전 중 엔진 노트는 503 마리의 말보다 무인 항공기의 합창입니다. 소리는 호소력이 나 귀찮지 않습니다. 그냥 있습니다. 내부는 많은 양의 가죽과 부드러운 터치 표면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차량에는 투톤 M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었습니다. 검은 색은 좌석과 도어 패널에 세련된 베이지 색 인서트가있는 기본 색상이었습니다. 이것들은 객실 전체의 대비 스티치와 일치했습니다. 카본 파이버 인서트는 도어 패널과 중앙 콘솔에도 나타납니다. 엔진 소리가 매력적이거나 성가신 것은 아닙니다. 그냥 있습니다.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은 시트 인 등받이는 단단한 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카시트 키드가 발로 차기 시작하면 유아 크기의 스커프 자국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모님이 인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가족 용 자동차입니다.) 천이나 가죽으로 덮인 시트 뒷면의 더러운 운동화는 더 많은 팔꿈치 작업이 필요합니다.BMW는 2018 년 전 세계에서 10 만대 이상의 M 브랜드 차량을 판매했으며 이는 회사의 판매 일정보다 2 년 이상 앞서 있습니다. 이러한 판매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이루어졌으며 X3 M40i가 베스트셀러 M 차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추가 부품 패키지 대신 합법적 인 성능 버전을 갖춘 X3는 고급 구매자에게 가계 업무 때문에 더 큰 차량이 필요하지만 빈 날을 기다릴 시간이 없기 때문에 트랙 데이 기능을 원할 때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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