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BMW X6 첫 시운전 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2. 2. 15:51
2020 BMW X6 M50i
엔진 트윈 터보 차저 4.4 리터 V8
출력 523 마력 / 553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4.1 초
최대 속도 시간당 155 마일
무게 5,115 파운드
연료 경제 16 도시 / 22 고속도로 / 18 복합
좌석 수용량 5
7,500 파운드를 견인
화물량 20.5 / 54.0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64,300
평가 가격 $ 99,645
다른 BMW 제품과 마찬가지로 쇼의 스타는 트윈 터보 차저 4.4 리터 V8입니다. M50i의 표준 엔진은 꽤 심각한 523 마력과 553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펌핑합니다. X6 M50i는 빠르게 변속되는 8 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어 4.1 초만에 시속 60 마일로 스프린트됩니다. 액셀러레이터 페달을 밟으면 트윈 터보가 토크를 전달하여 X6을 4 도어 스포츠카와 비슷한 수준으로 긴급하게 추진합니다. X6의 직선 능력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대부분의 M- 배 지형 BMW와 마찬가지로 X6도 트위스 티를 통해 매우 뛰어납니다. BMW의이 "큰 민첩성"과 "다재다능한"기술에 대한 설명은 다소 과장 될 수 있습니다. . X6은 5,115 파운드의 연석 무게로 방해받습니다. 대신, 큰 BMW는 민첩하고 다재다능합니다. 다이내믹 스티어링, 어댑티브 M 서스펜션 및 바디 롤 완화 기능이 포함 된 옵션 인 다이나믹 핸들링 패키지 ($ 2,600)를 추가하면 도움이됩니다.X6는 첫 번째 타이트한 턴에 동의합니다. 4 륜 모두에서 동력을 원활하게 전달할 수있는 능력을 환영하며 후방 구동 바이어스 (특히 단단한 물체)와 제한된 후방 후방 차동 장치는 이러한 도로를 통해 언급 한 일부 크기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디 롤이 있습니다. X6의 크기를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코너링은 평평하고 크기가 빠르며 스티어링은 무게가 가볍고 의사 소통이 쉽습니다. 슈퍼 와이드 타이어는 시끄럽지 만 최소한 끈적 거리므로 X6을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한계까지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조향 휠 장착 패들을 수동으로 움직이지 않아도 ZF 8 단 자동 스왑은 빠르게 톱니 바퀴를 움직입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더 효율적으로 회전을 걸 수 있습니다. 단일 피스톤, 고정 캘리퍼 브레이크도 훌륭하여 X6의 충분한 정지 력을 제공합니다.고급 소재 및 편안한 전체 메리노 가죽 패키지 ($ 3,350)로 강조되었습니다. Vernasca Leather는 기본 모델에서도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급격히 꺾인 지붕 라인이 있더라도 후면에는 평균 크기의 두 성인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Porsche Cayenne Coupe)의 하단 장착 시트와 대형 유리는 두 제품 중 더 편안한 옵션 인 것처럼 느껴진다. X6의 뒷창은 특히 삐걱 거리며 운전석에서보기가 어렵고 뒷좌석에서 밀실 공포증이 심합니다. 물론 트렁크 공간은 쿠페가 아닌 X5보다 적중합니다. X6는 X5의 33.9 입방 피트에 비해 두 번째 줄 뒤에 단지 20 입방 피트를 제공합니다. 12.3 인치 화면의 터치 입력은 스마트 폰에서와 같이 빠르게 반응합니다. iDrive 로터리 컨트롤러는 다른 기능을 스크롤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구식 내비게이션이 다소 시스템 사용량이 많지만 1 년 동안 (연간 가입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에) 무료 무선 CarPlay는 Apple 및 Google지도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2020 년 BMW X6는 원래 몇 가지 작은 점으로 인해 몇 가지만 차지했던 옵션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크로스 오버는 전통적인 X5와 BMW가 제공하는 최고의 파워 트레인 옵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뼈를 제공합니다. 3 세대 X6은이 분야에서 12 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정점입니다. 그러나 구매자는주의해야합니다. BMW X6는 모든 취향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일체형 이중 신장 그릴은 까다 롭고 (아마도 너무 큽니다), LED 헤드 라이트는 프론트 펜더 위로 잘 뻗어 나옵니다 (모든 종류의 응집성 흐름을 죽임). 낮은 전면 근막 주변의 부동산. BMW 표준에서도 디자인이 매우 바쁩니다.
2020 BMW X6 M50i
'자동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BMW X3 M (0) 2020.02.03 2020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Mercedes-Benz GLB250) (1) 2020.02.03 2021년 아우디 RS 6 아반트(AUDI RS 6 AVANT) (0) 2020.02.02 2020년 아우디 RS Q8 (Audi RS Q8) 슈퍼소닉 SUV (0) 2020.02.01 2020 링컨 커세어 첫번째 드라이브 리뷰 (0) 2020.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