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Mercedes-Benz GLB250)
    자동차이야기 2020. 2. 3. 01:15

    2020GLB250

    2020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엔진 터보 차저 2.0 리터 I4

    출력 221 마력 / 258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방식 전륜 구동

    속도 0-60 MPH 6.9

    최대 속도 130 시간당 마일 (전자적 제한)

    연료 경제 23 도시 / 30 고속도로 / 26 복합

    무게 3,638 파운드

    좌석 수용량 5

    화물량 20.0 입방 피트 / 62.0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36,600

    평가 가격 $ 49,050

    2020GLB250

    GLB의 가장 뒤쪽 줄을 잊어 버리면 GLB120 파운드 이상의 지방을 첨가하지 않아도되는데, 무게는 3,638 파운드 (전면 구동 형태)입니다. 전 륜구동시 2,000 달러 할인 메르세데스에서 4Matic 5 석 크로스 오버 팁은 3,759 파운드로 확장됩니다. 구동 장치와 상관없이 모든 GLB 250은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동일한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 4를 사용합니다. 221 마력과 258 파운드-피트 토크의 작은 4 포트 페어는 8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크로스 오버를 합리적으로 신속하게 움직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전륜 및 전 륜구동 모델이 모두 6.9 초 만에 시속 60 마일에 도달한다고 밝힌 반면, 환경 보호국은 도시에서 갤런 당 23 마일, 26mpg의 모든 GLB의 연비 수치를보고합니다. 흥미롭게도 전 륜구동 모델의 31 mpg 고속도로 등급은 프론트 드라이브 GLB30 mpg 수치를 향상시킵니다 .1,800 rpm에서 최대 토크를 얻을 수 있고 터보 차저에서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여 GLB 250 모터는 견인력을 보장합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넓은 오픈 스로틀에서 가속 할 때 휠 회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고속도로 속도에서는 크로스 오버가 더 부담이됩니다.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가 5,500 rpm의 파워 피크쪽으로 엔진의 크랭크 샤프트를 다운 시프트하고 늦추기 전에 순간적으로 주저하기 때문에 이러한 속도에서의 가속에는 약간의 계획이 필요합니다.대부분의 상황에서 8 단 변속기는 강제 유도 엔진의 적절한 동반자가됩니다. 톱니를 신속하고 무해하게 교환합니다. 한편, 기어 박스의 수동 제어는 표준 스티어링 휠 장착 패들 시프터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운전 역학을 평가하는 것은 GLB의 장점이 아니며 크로스 오버의 990 달러 상당의 적응 형 댐퍼는 편안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거친 활주로를 타고 승객은 로우 프로파일 Bridgestone Alenza 001 타이어에 싸여있는 1,050 달러 상당의 20 인치 휠에서도 비틀림과 회전으로 바디 롤을 악화시킵니다. 스포츠 모드로 전환하면 댐퍼가 단단 해지고 크로스 오버의 차체 동작을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전륜 구동 모델에서는 기본 전후 전력 스플릿이 80-20에서 70-30으로 변경됨). 일반적으로 스포츠 모드로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GLB는 명백히 무질서한 진통제이며 스포츠는 가볍고 직접적인 스티어링에도 불구하고 크로스 오버의 다소 질긴 브레이크 페달과 마비에만주의를 기울입니다.8.5 인치 더 짧은 GLA 2501.4 인치 더 긴 GLC 300 사이의 슬롯 인 GLB 250BMW X1과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후반에도 3 열로 제공됩니다. 물론 메르세데스는 2 GLB를 애리조나에서 개최 된 이벤트로 가져 왔는데, 그 결과 우리는 스코 츠 데일에서 세도나까지 300 마일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Class Coupe32.0 인치 뒷좌석 레그룸은 S 클래스와 같은 느낌입니다. 메르세데스가 7 인승 GLB를 아리조나로 데려온 경우, 참석 한 미디어 멤버는 단순히 $ 850 옵션의 비좁은 분기에 대해 불평 할 것입니다.사실 메르세데스 크로스 오버의 세 번째 줄은 대부분 장식용입니다. 가끔씩 휴대 할 수있는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옵션입니다. 반 정규적으로 3 열 좌석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미니 밴, 중간 또는 풀 사이즈 크로스 오버 또는 SUV와 같이 더 많은 공간이있는 것을보아야합니다 .GLB2 열은 어쨌든 매그넘 작품입니다 . 최대 38.1 인치의 리어 레그룸이있는 3 개의 리어 벤치는 더 큰 GLC의 신축 공간을 거의 1 인치 향상시킵니다. 또한 길이가 6.0 인치 인 여행은 5 인승 모델의 뒷좌석 뒤에있는 20.0 입방 피트 화물창의 3 열 좌석 또는화물을위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는 3 GLB의화물 수치를 제공합니다). 40/20/40 분할 2 열 시트백을 접고화물 공간은 각각 6 열 큐브 (2 행 디스커버리 스포츠 및 가격이 더 높은 GLC보다 6.4 5.5)로 증가합니다.

    2020GLB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