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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아우디 RS 6 아반트(AUDI RS 6 AVANT)
    자동차이야기 2020. 2. 2. 10:20

    2021 Audi RS 6 Avant

    엔진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

    출력 591 마력 / 590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3.6

    최대 속도 190 MPH

    연료 경제 T.B.A.

    무게 4,575 파운드

    좌석 수용량 5

    화물량 59.3 입방 피트

    기본 가격 T.B.A.

    거의 모든 각도에서 RS 6 Avant는 강력한 시각적 인상을줍니다. 플레어 휠 아치로 인해 표준 차량보다 3.1 인치 넓고 표준 에어 서스펜션이 가장 스포티 한 모드로 설정되어 1.2 인치 더 낮습니다. 21 인치 휠 세트가 표준이며 22 인치 휠은 옵션입니다. "A6 AvantRS 6 Avant는 단지 세 가지 신체 구성 요소를 공유합니다."이 문제에는 부인할 수없는 위협이 있지만, 공기 흡입구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에어로 요소들과 팽팽한 비율은 모든 것이 그곳에 속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테리어는 차체와 어울리는 시각적 인 플레어가 없을 수 있지만 가죽, 알칸타라 및 대비 스티치로 RS 6의 스포츠 의도를 상기시키는 스타일이나 성능 중심의 기능이 결코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의 최신 MMI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여기에 장착되어 센터 콘솔의 물리적 버튼 수를 한 자리수로 줄입니다.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기능은 평평한 바닥 스티어링 휠에 홈이 있으며 나머지는 10.1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과 그 아래 8.6 인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이는 주로 기후 제어 시스템을 제어합니다.16.5 인치 스틸 로터와 10 피스톤 캘리퍼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약간의 급한 속도로 속도가 빨라집니다. 선택 사양 인 Dynamic Plus 패키지에는 전면의 17.3 인치 세라믹 디스크와 후면의 14.6 인치 세라믹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유로 사양 테스터에 장착 된이 설정은 브레이크 시스템의 열 관리를 개선하고 스프링 무게를 75 파운드로 줄입니다. 그들은 굉장히 놀라운 정지 력을 제공하지만 끓지 않을 때 페달 상단에서 가끔씩 흐트러집니다. 휠 뒤에 정착 한 후, 점화 버튼을 누르면 V8에 생명력을 불어 넣습니다. 상당히 음소거. 아우디는 유럽 사양 테스터가 북미에서 판매 할 차량보다 더 제한적인 배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연못의이쪽에 사는 구매자들이 왜건이 더 커지고 따라서 더 좋아지는지를 의미합니다. 거의 4,600 파운드에 달하는 RS 6 Avant는 멀홀랜드, 카난, 데커와 같은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운전 도로가있는 말리부 언덕에서 싸워야합니다. 그러나 먼저, 주행 모드를 Comfort로 설정하고 자동차가 일상적인 운전을 처리하는 방식을 파악하기 위해 고속도로를 향하게합니다. 아우디는 에어 서스펜션과 DRC가 장착 된 차량에서 좌석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두 자동차 모두 22 인치 휠과 로우 테일 Pirelli P Zero 서머 타이어에도 불구하고 PCH를 놀라 울 정도로 준수합니다.수년 동안 자동차 프레스는 왜건이 더 즐거워지고 운전하기가 더 좋으며 본질적으로 높은 승차 SUV 제품보다 매력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수레의 미덕에 대해 호소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갈색이고 디젤을 마신 경우 추가 점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장미색 렌즈를 통해 영웅을 보는 경향이 있으며, 부정적인면을 최소화하면서 긍정적 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편심은 혁신으로 쉽게 오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규범을 다 지었을 때, 아방가르드 (Avant-garde)라는 이상한쪽으로 끌리는 것은 거의 의무적 인 일이지만, 2021 Audi RS 6 Avant는 내가 운전하기 전에 흥분 될만한 가치가있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는 모델의 18 년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 소비자들이 다른 모든 차체 스타일의 차를 버리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바람에주의를 기울이고 북미에서이 기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정했습니다. 트럭, 크로스 오버 및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용.물론이 5 도어의 찬양을 부르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RS 6 Avant가 실제로 과대 광고에 부응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 말리부로 향하여이 근육에 묶인 가족 운반선을 걸었습니다. 빠른 마차에 대한 매력의 일부는 그들의 미묘한 미학이었습니다. 다음 번 차선에서 Corvette를 흡연하여 현지 쇼핑몰 주차장에서 집에 보이는 것으로 생각하면 잠자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으며 Audi는 과거 RS 6 Avant 모델을 사용하여 큰 효과를 보았습니다. 4 세대 자동차는 더 똑같습니다. 아우디의 외부 디자이너 인 Andreas Joachim Koglin“A6 AvantRS 6 Avant는 앞문, 지붕 및 뒷문의 세 가지 구성 요소 만 공유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디자인을 R8 또는 람보르기니와 같은 슈퍼카에 더 가깝게 옮기는 것이 었습니다."물론, 왜건이기 때문에 RS 6 Avant는 크로스 오버와 같은화물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좌석 뒤에 20.0 입방 피트의 보관소가 있으며, 이는 Alfa Romeo Stelvio-besting 59.3 입방 피트로 확장됩니다. Heart of A Sports Cartill은 바로 피부 아래에있는 하드웨어입니다. 후드 아래에는 터보 터보 차저 4.0 리터 V8이 있으며 591 마력과 591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성하여 8 단 자동 기어 박스와 연결됩니다. 이 조합은 Dynamic Plus 패키지와 함께 옵션으로 제공 될 때 전자적으로 제한되는 최고 속도 190mph로가는 시간당 3.6 초 스프린트에서 60 마일까지 양호합니다. DRC (Dynamic Ride Control)는 옵션 인 반면, 표준 스포츠 튜닝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후자는 피치와 롤을 줄이기 위해 유압 유체를 필요한 곳으로 이동시키는 밸브 시스템에 의해 대각선으로 대향 쌍으로 연결된 3 방향 조절 식 댐퍼와 스틸 스프링을 일치시킵니다. McLaren 720S에서 찾은 것과 상당히 유사한 설정입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하이 엔드 슈퍼카에서 처음으로 보여지는 또 다른 성능 엔지니어링)은 북미에서 판매되는 모든 RS 6 Avants의 표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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