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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아우디 RS Q8 (Audi RS Q8) 슈퍼소닉 SUV자동차이야기 2020. 2. 1. 21:11
2020 아우디 RS Q8
엔진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
출력 590 마력 / 591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3.8 초
최대 속도 189 MPH
좌석 수용량 5
화물량 30.5 / 60.7 입방 피트
RS Q8은 일부 RS 제품군과 달리 표준 에어 서스펜션을 제공하여 드라이브 모드간에 3.5 인치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Audi의 Quattro 전 륜구동 시스템은 RS 6에있는 것과 같은 트릭 4 륜 조향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측면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이 엔지니어링 순대 꼭대기의 체리는 활성 안티 롤 시스템으로,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작동하여 차체 롤을 회전시킵니다. 그러나 종이 위의 사실은 인상적이지만이 자동차 정의를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RS Q8의 놀라운 기능을 확신시키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RS Q8의 화려한 외관을 벗겨 내고 자동차의 크기를 가장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놀라운 기술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주요 성분은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이며 8 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룹니다. 아우디는 엔진이 591 마력과 590 파운드 피트의 토크에 적합하며 3.8 초 만에 시간당 60 마일로 짐승을 밀어 넣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VW Group의 팬들은 RS Q8이 MLB Evo 플랫폼 및 엔진을 앞서 언급 한 Lamborghini Urus 및 벤틀리빈티지 및 Porsche Cayenne과 같은 다른 제품과 공유한다는 사실에 주목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우디는 자동차의 가장 인상적인 하드웨어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주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48 볼트 약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배치합니다.
Audi Sport의 엔지니어링 팀과 간단한 채팅을 한 후 RS Q8의 열쇠를 던졌습니다.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우리를 섬 한가운데로 안내하는 드라이브 루트가 있습니다. 수천 피트 높이. 우리는 정상 회담 끝으로 이어지는 곡선이 많은 활주로에 도달하려면 먼저 테 네리 페의 혼잡 한 해안선 고속도로를 탈출해야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RS Q8이 정상적인 크로스 오버를 가장 잘 표현합니다. 우리는 기본 승차 모드를 유지하여 승차 높이를 높이고 충격을 완화하고 파워 트레인을 가장 취약한 설정으로 유지합니다. 고속도로 교통을 탐색하는 RS Q8은 의심 할 여지없이 표준 Q8보다 견고하며, 적어도 승차감 관점에서 보면 Urus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RS 전용 시트는 Q8보다 더 강화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쿠션이 있습니다. 한편, 인테리어는 Q8과 마찬가지로 고급형이며 동일한 듀얼 터치 스크린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메뉴 설정을 살펴보면 무지개 색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 및 G- 포스 미터와 같은 RS를 위해 예약 된 파티 트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부는 표준 Q8 크로스 오버와 공통점이 더 다릅니다. 우리의 주요 불만은 변속기가 즉시 다운 시프트하고 엔진에 필요한 전력을 공급하는 것을 꺼려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의 더욱 공격적인 주행 모드에서는이 문제가 즉시 사라지지만 Comfort에서는 RS Q8의 기어 박스 응답이 너무 느립니다. 파워 트레인을 짜는 것은 토크로 가득 찬 재미이며 RS Q8이 어리 석고 어리 석다는 것을 완전히 보장합니다. 우리는 그리드 락 (예, 테 네리 페와 같은 외딴 섬조차도 아침 출근 시간이 있음)을 정복하고 결국 우리의 첫 만곡의 산악 도로를 켭니다. 스페인어 카페인에 대한 영감과 즉각적인 개선으로, 동적 모드 선택을 변경하고 RS Q8의 성능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습니다. 열린 길을 열어 오른쪽 페달을 밟고 엄청난 토크와 V8의 바리톤 사운드 트랙을 맞이합니다. 아우디 왼쪽 페달의 열정적 인 찌르기는 옵션 인 카본-세라믹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엄밀한 오른 손잡이가 30 야드에서 20 야드까지 빠르게 다가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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