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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벤틀리 빈티지 하이브리드 신차 드라이브 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2. 1. 13:24
엔진 터보 차저 3.0 리터 V6 (전기 모터 발전기 포함)
출력 443 마력 / 516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배터리 13.0kWh
속도 0-60 MPH 5.2 초
최대 속도 158MPH (EV 모드에서 84MPH)
연료 경제 T.B.A.
EV RANGE 16 마일
충전 시간 7.5 시간 / 2.5 시간 (120V / 240V)
무게 5,789 파운드
좌석 수용량 5
화물량 17.1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156,900
평가 가격 $ 200,045 (est)
2020년 벤틀리 빈티지는 리튬 이온 배터리로 손대지 않은 소수의 세그먼트 중 하나 인 6 개의 초 고급 차량으로의 초기 발전을 나타냅니다. 이 하이브리드 벤틀리는 일련의 티핑 포인트 중 최신 제품이지만 초기 플러그인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차량과 마찬가지로 일부 타협은 해결하기가 어렵고 거의 모든 것이 후드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터보 차저 4.0 리터 V8 대신 터보 차저 3.0 리터 V6은 94 킬로와트 전기 모터 및 13 킬로와트시 리튬 이온 배터리 팩과 함께 작동하여 443 마력과 516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전기 모터 자체는 126 hp 및 258 lb-ft를 담당하는 반면, 463- 파운드 배터리는 EPA로 추정 된 16 마일의 전기 구동을위한 충분한 주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벤틀리는 바닥에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화물 공간에 들어 가지 않고 그렇게 했습니다. 실리콘 밸리 주변의 교외 속도로 테스트 할 때 16 마일 추정치는 상당히 보수적 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실제로, 테스터는 출발 할 때 범위가 거의 두 배인 것으로 추정했으며, 짧은 드라이브 루프 후에도 몇 마일 남았습니다. 즉, 루프에는 몇 마일의 고속도로 주행과 긴 내리막 길이 포함되어있어 마일 범위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러그인과 마찬가지로 벤틀리에는 전기 파워 트레인을 제어하기위한 세 가지 전용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른 모든 차량 시스템의 일반적인 주행 모드에 추가되고 독립적입니다 (Hybrid SUV는 스포츠, 벤틀리, 컴포트 및 맞춤형 주행 모드를 형제와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벤틀리의 엔지니어가 거의 모든 시간을 소비하도록 요청)는 자동차의 컴퓨터가 상황에 따라 사용할 전원을 판단하도록하겠습니다. Hold는 Bentayga가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서 전기를 끌어 오는 것을 방지하는 반면 EV는 모든 전기 구동을 위해 가스 엔진을 비활성화하고 최고 속도를 시간당 84 마일로 제한합니다. 배터리 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모드를 조작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전자를 낭비하더라도 재충전하는 것은 쉽습니다. 배터리 팩은 240V 충전기 (일반 벽면 콘센트에서 7.5 시간)에서 재충전하는 데 2.5 시간이 걸립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 마일로 가려면 천천히 5.2 초가 걸립니다. 전기 모터는 라인에서 풍부한 전력을 공급하는 반면 터보 차저 V6은 좋은 시간을 더 빠른 속도로 회전시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조금 느낀다 ... 압도적이다. 그리고 스톱워치는 그 주장을지지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 마일까지 가려면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 E- 하이브리드보다 5.2 초, 또는 0.5 초가 더 걸립니다. 따라서 전기 모터의 물기와 가스 엔진의 고속도로에서 전원을 공급하더라도 가속은 여기서 눈에 띄는 경험이 아닙니다. 그것은 평범한 것입니다. 그것은 무게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5,789 파운드의 벤틀리가 하이브리드는 다가오는 카이엔 E- 하이브리드보다 700 파운드 이상 무겁습니다. 그것은 큰 단점입니다. 그러나 벤틀리가 무게 때문에 느리더라도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이 최소한 소리를 내면 기꺼이 용서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짝짓기는 귀족적인 벨로우즈가 부족하여 중요한 누군가가 있어야 할 모든 농민들에게 소리칩니다. 대신에 3.0 리터 V6 엔진의 윙윙 거리는 소리가납니다. 눈가리개를 한 사람에게 방금 아우디 Q5가 운전했을 수 있습니다.
회생 브레이크 페달은 그래 비쪽에 있지만 며칠 후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기에서 가스로 전환 할 때 가끔 우연히 발견됩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특히 주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소형 자동차에서는 언급을 거의 보증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이 아니라 벤틀리이기 때문에 이것을 불러옵니다. 그들은 거기에 전혀 없어야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유자가 생각하는 것처럼 파워 트레인은 무시하십시오.이 하이브리드는 여전히 빈티지가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스 모델보다 낫습니다. 승차감은 22 인치 알로이 휠로도 조용하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EV 모드로 달리는 경우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 캐빈이 세상과 단절된 느낌이 듭니다. 출퇴근 출퇴근이 빈티지의 EV 범위 내에 있으면 출퇴근 시간을 피하면서 놀랍도록 고요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모든 좌석도 편안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서 나파 밸리 호텔로 여행하는 동안 빈티지 하이브리드 뒷면에서 길고 교통량이 많은 차량을 탔습니다. 이 여행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시끄러운 베이 지역 교통에 관한 것이었다. 빈티지의 도로 여행은 넓은 2 열, 배터리 팩의 영향을받지 않는 화물창, 객실의 무덤과 같은 고요함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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