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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도 링컨 에비에이터(애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 블랙 라벨
    자동차이야기 2020. 2. 1. 12:37

    링컨 에비에이터

    이 차량의 측면은 스포티한 스타일이 아니라 유쾌한 스타일과 우아함을 자랑합니다. 미묘한 플레어 휠 아치, 낮은 캐릭터 라인 (시트 메탈에서 아래로 주름 짐) 및 더 두드러진 숄더 라인 (벨트 라인 아래의 금속 곡선)은 추가 디자인이 번창하지 않고 충분히 흥미 롭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는 링컨이 사이드 그릴에서 배팅으로 이동했다고 말합니다. 이는 의미없는 스타일링 세부 사항에 팝을 추가 할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에 영숫자가 아닌 이름을 표시합니다. 차량 측면에 크고 굵은 글꼴로“AVIATOR”를 넣고 크롬으로 둘러싼다는 것은 지옥처럼 잘 생겼습니다.

    외부에 대한 링컨의 깨끗하고 간단한 접근 방식은 내부에도 적용됩니다. 내부는 깔끔한 터치와 디자인 디테일을 위해 경쟁 캐딜락 모델의 복잡한 모양이나 의심스러운 디자인 상호 작용을 피합니다. 직사각형 기후 조절 통풍구는 1965 년 대륙에서 나온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대시의 수평 방향에 깔끔하게 맞습니다. 그러나 높은 센터 콘솔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조종석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매력적인 가죽 작업과 깨끗하고 어두운 숲은 플라스틱 배전반과 때로는 약간의 느낌 조절과 약간 충돌합니다. 화려한 오두막에서 약간의 불만이지만, 아우디 Q7과 같은 독일 SUV에서 찾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칭찬처럼 들리지만 최근에 레인지-투핑 블랙 라벨 트림의 그랜드 투어링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용 링컨) 모델로 800- 마일 정도의 경마를 신속하고 극도로 편안하게 완료하면서 이 3 열 크로스 오버에서 약간의 장점을 쌓는 것이 공정합니다. 고급 소재, 올드 스쿨 모양 및 최고의 편안함 기능에 대한 회사의 접근 방식은이 부문에서 평범한 작업입니다. 그렇다고 애비 에이터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링컨이 있었던 곳과 비교했을 때 최신 3 CUV는 최상입니다.

    깨끗하고 우아한 라인과 크롬 트림의 자유로운 사용은 1950 년대에 효과가 있었으며 에비에이터가 입증 한대로 오늘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높은 벨트 라인에서 정교한 근막까지, 잠금 해제시 넓은 후방 미등에 퍼지는 매력적인 조명 효과에 이르기까지 멋진 디자인입니다. 이 차량의 최고의 각도는 측면과 후면에서 3/4이며, 시청자는 떠 다니는 지붕의 유쾌한 경 사진 실루엣과 눈에 띄는 크롬 장식 벨트 라인 사이의 아름다운 상호 작용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에비에이터는 차량의 스포티하고 뒷바퀴 구동 특성을 강조하기위한 클래식 한 디자인 디테일입니다.

    마사지, 난방 및 환기 기능이있는 30 웨이 시트; 탁월한 소음, 진동 및 강인성 제어; 에비에이터는 두 번째 줄에 넓은 의자 선장 의자를 갖추고있어 완벽한 안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800 마일 이상을 쓸 수있는 훌륭한 차량입니다. 이 앞 좌석은 가장 무한한 찬사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거의 ​​무한한 조정 성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Napa에서 에비에이터를 처음 테스트하는 동안 완벽한 좌석 위치를 찾는 것에 대해 불평했지만 바퀴 뒤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긴 이틀 동안 운전하면 편안한 장소를 찾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되었습니다. 마사지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긴 드라이브에도 큰 도움이됩니다.

    나는 두 번째 줄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지만 주저하지 말고 7 석짜리 에비에이터를 가족에게 제안하십시오. 이 왕좌는 많은 지원을 제공하는 반면 그들의 위치는 앞 좌석 뒤에 풍부한 레그룸을 남깁니다. 좌석 수를 늘리는 것은 성인 승객을위한 제한된 공간을 남겨 두지 만, 파워 폴딩 3 열로 화물량은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아우디 Q7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차량 모두 29.2 인치의 3 열 레그룸이 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줄을 아래로 접 으면 에비에이터의 화물창이 18.3에서 41.8m3으로 확장되어 Q7 (14.2 35.7 큐브)을 가장 잘 견뎌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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