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아우디 RS5 스포트백 (2019 Audi RS5 Sportback) 해외신차리뷰
    자동차이야기 2020. 3. 20. 10:00

     

    2019 Audi RS5 Sportback

    엔진 트윈 터보 차저 2.9 리터 V6

    출력 444 마력 / 443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3.8

    최대 속도 155 MPH (전자 제한)

    무게 4,079 파운드

    효율 18 도시 / 26 고속도로 / 21 복합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21.8 / 35.0 큐빅 피트

    기본 가격 $ 75,195

     

    Audi A5에는 Coupe, Cabriolet Sportback 버전이 있습니다. S5는 동일한 3 가지 바디 스타일을 사용하지만 252 마력에서 354 마력으로 전력을 크게 향상 시키며,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든 상관없이 0-60mph 시간에서 1.2 초 줄어든다. 현재 범위에서 S5 라인을 초과하려면 RS 5 쿠페가 유일한 선택입니다. 444 마력, 넉넉한 443 lb-ft의 토크, 3.7 초만에 60까지 매우 빠른 시간을 포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쿠데타는 틈새 시장입니다. 반면에 새로운 Sportback은 출입을 용이하게하는 4 개의 전통적인 문과 뒤쪽의 해치 루프를 통해 5 번째 문을 제공하여 실용성을 한층 높여줍니다. 그리고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의 눈에는 쿠페만큼 매력적입니다. 두 개의 추가 문과 해치에도 불구하고 RS 5 Sportback은 쿠페보다 89 파운드 더 무겁습니다. RS Audi Sport 모델이기 때문에 RS 5 Sportback8 단 자동 변속기와 쌍을 이루는 2.9 리터의 biturbo V-6과 함께 성능을 가져야합니다. 두 개의 여분의 문과 해치에도 불구하고, 쿠페보다 3.8 초 만에 89 파운드 더 무겁고 1/10 분의 1 초만 60mph로 느려집니다. 아우디는 다른 예상 시간과 마찬가지로 그 수치도 보수적 인 측면에 있다고 말했다. 성능 한계에는 다른 트릭도 있습니다. 표준 Quattro 사 륜구동 드라이브는 물론 두 축 모두에 동력을 분배 할 수 있지만 RS 특정 튜닝을 통해 거의 모든 토크를 뒷바퀴 중 하나에 분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2 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ESC를 완전히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친절하게 활주로를 적시고 우리가 조금 놀아주었습니다. 아무것도 Sportback이 엄청난 그립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경사를 흔들면 표류를 흔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 이것은 RS 모델이자 스포츠카이며 합법적 인 트랙 찹이 있으며 실제로 GT 차이기도합니다. 그래서 검은 숲을 통과하는 시골 길과 RS가있는 아우토반에 속도가 있습니다. 5는 실제로 그 가치를 증명합니다. 경로의 도로 부분에서 주행 모드를 사용할 시간이 있으며 RS 5가 특히 극한의 지킬 및 하이드임을 입증하는 전용 튜닝을 통해 여기에 있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 캐빈은 조용한 휴식 공간이며 드라이브가 매끄 럽습니다. 옵션을 선택한 경우 Bang and Olufsen 19 스피커 3D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 대한 세밀한 세부 사항이 있으며 그중 몇 가지가 있습니다. RS 스포츠 서스펜션만으로도 Dynamic Package에 투자 할 가치가 있습니다. 선명하고 매혹적인 그래픽과 8.3 인치 중앙 MMI 디스플레이 화면이있는 친숙한 Audi Virtual Cockpit이 있습니다. 스포티 한 평평한 바닥의 천공 가죽 스티어링 휠이 표준입니다. 열선 식 휠을 선택하지 않는 한 12 웨이 파워 강화 시트에서 마사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죽과 알칸타라 좌석 표면, 유쾌한 대비 다이아몬드 스티치 및 RS 엠보싱으로 분위기는 여전히 정원 파티에서 검은 넥타이입니다. 수정을 사용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으로, 선 루프에는 천공 된 천 시트가있어 지붕 위의 유리와 유리 사이의 덮개 역할을합니다. 독일에서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캘리포니아와 같은 곳이나 구름을 보지 않고 몇 달 동안 갈 수있는 중동과 같은 사막 기후에서는 자동차에서 몇 시간을 쉽게 보낼 수있어 차를 완전히 보호 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여러 패키지가 있지만 Audi Sport 모델에 관심이있는 경우 성능 업그레이드 팩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이내믹 패키지는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 RS 스포츠 서스펜션 투자 가치가있는 것 및 블랙 팁이있는 RS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Dynamic Plus 패키지는 Dynamic 패키지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전자적으로 제한된 155mph에서 최고 174mph까지 최고 속도를 높입니다. 또한 카본 파이버 엔진 커버,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및 그레이 브레이크 캘리퍼가 추가되었습니다. RS 5 제품 관리자 Anthony Garbis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Sportback에 성능 팩이 추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미국 시장은 아우디 스포츠의 책임자 인 마이클 렌츠 (Michael Renz)가 올해 말에 5 도어 RS 5를 처음으로받을 것이라고 아우디의 퍼포먼스 자동차에 대한 식욕이 충분히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는 납품이 고려 된 후 가격이 75,195 달러부터 시작될 것이며, 직접적인 경쟁은 없을 것이라고 아우디는 말했다. RS 5 쿠페는 메르세데스 벤츠 C63 S 쿠페 및 BMW M4와 경쟁하는 반면, 5 도어 Sportback5 도어 해치 바디로 인해 동등한 성능을 갖지 못합니다. 이 대화에서 M3 세단. 비슷한 모양의 자동차의 경우 더 큰 BMW 650i 및보다 강력한 Mercedes CLS 500 버전은 동일한 클래스에 있지 않을 경우 약간 크기가 커질 수 있고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2019 Audi RS 5 Sportback은 개성, 뛰어난 인테리어 개선 및 쿠페 형제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실용성과 스타일을 더합니다. 독특한 주행 모드는 세련된 GT, 훌륭한 트랙 공격 스포츠카 또는 매끈한 도시 순양함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면에서 아우디 스포츠의 최신 모델은 가장 매력적인 모델 중 하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