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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아우디 S7 (2020 Audi S7) 해외신차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3. 21. 10:00
2020 아우디 S7
엔진 트윈 터보 차저 2.9 리터 V6
출력 444 마력 / 443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속도 0-60 MPH 4.5 초
효율 18 도시 / 28 고속도로 / 22 복합
무게 4,597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24.9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83,900
테스트 가격 $ 102,090
2020 Audi의 A 모델보다 약간 더 매끄럽지만 완전 리드한 RS 라인을 부끄러워하는 S7 차량은 브랜드에 필요한 중개자입니다. 이 밸런싱 행위는 시작하기 어려운 묘기이며, 모든 Audi S 차량이 훌륭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2020년 Audi S7 은 다른 이야기이며, 캘리포니아 산악 도로를 따라 활기가 넘치는 드라이브가 영수증입니다. S7은 저렴한 가격이 아니며 $ 83,900에서 시작합니다. 그것은 기계적으로 동일하고 더 실용적인 S6 세단형 자동차보다 10 대입니다. 옵션 상자를 체크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보내면 S7이 6 자리 영역으로 점프합니다. "그럼 왜 Clint, S6 보다 더 비좁은 더 비싼 S7을 사야 합니까?"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간단한 용어로, 그것은 감정적인 호소의 문제입니다. S7에 존재 확실히 더 보행자 S6는 일치하지 않을 수는. 6시에서 7시 사이에 점프하면 완벽한 아우디 S 자동차가 완성됩니다. 물론 S7의 매력은 화려한 모양에서 비롯됩니다. S6의 평범한 세단 비율 대신 간소화 된 "4 도어 쿠페"바디입니다. $ 1,750 Black Optics 패키지를 추가하면 S7의 매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앵귤러 다크 그릴 그릴, 블랙 사이드 미러 및 21 인치 휠과 같은 큐는이 테스트 차량의 Glacier White Metallic 페인트를 보완하는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쿼드 배기 팁과 같은 추가 S 관련 터치는이 디자인에 필요한 침략성을 추가합니다.S7의 객실은 대부분 A7 에서 이미 본 것을 연상시킵니다. 시작가격이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표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4 존 온도 조절, 서라운드 뷰 카메라 및 12.3 인치 디지털 계측기 클러스터를 갖춘 Audi의 MMI 인터페이스를 실행하는 10.1 인치 터치 스크린은 모든 S7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4,900 달러짜리 Bang & Olufsen의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 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기술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후면 교차 교통 경고, 후면 충돌 감지, 이중창 유리, 열선 후면 시트, 실내 주변 조명 및 아우디의 레이저 헤드 라이트를 추가 한 5,600 달러의 Prestige 패키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대가를 치르는 가격이지만이 패키지에는 여분의 돈을 정당화 할 수있는 충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와 주변 조명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변화는 후드 아래에 있습니다 A7의 터보 차저 3.0 리터 V6 대신 트윈 터보 차저 2.9 리터 V6이 있습니다. 두 엔진 모두 온보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구동되는 전기 컴프레서를 포함하지만 전력은 A7의 335에서 444 마력으로 점프합니다. 토크는 369에서 443으로 크게 74 파운드 피트 향상되었습니다. 아우디는 또한 A7의 7 단 듀얼 클러치를 8 단 자동 (RS 모델에도 있음)으로 교체했습니다. 아우디 제품 플래너는 8 단 속도가 모든 토크를 더 잘 관리한다고 말합니다. A7에 비해 S7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엔진 업그레이드이므로이 V6는 양호해야합니다.S7과 같은 대형 전 륜구동 세단을 사용하면 언더 스티어라는 주제가 특히 뒤틀린 도로에서 즉시 떠 오릅니다. 아우디는 전륜 조향과 스포츠 디퍼렌셜을 제공하는 4,000 달러짜리 S 스포츠 패키지로 턴을 돌며 차에 레토르트를 굽었습니다. 다른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전륜 조향을 통해 뒷 타이어가 약간 회전하여 S7의 회전 반경이 단축됩니다. 그리고 그 트릭 리어 디퍼렌셜은 코너링 중에 필요에 따라 외부 리어 휠에 추가 토크를 셔플 링하고 언더 스티어를 줄입니다.두 개의 차축이 차를 조종하면 턴인이 매우 날카 로워집니다. 이 큰 발자국을 가진 전 륜구동 차량에서는 약간의 언더 스티어가 불가피하지만, S7은 고속 코너에서 행복하게 폭탄을 터트립니다. 위에서 언급 한 시스템은이 큰 세단 형 자동차가 실제보다 훨씬 작게 느껴지도록 추가됩니다.이 자동차의 옵션 스포츠 배기 덕분에 S7의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에 대해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V6은 4,000rpm까지 교회에서 조용히 작동하지만 그 후 자랑스럽게 울부 짖으며 각 업 시프트마다 짖고 터졌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이 엔진은 V8이 RS 모델에 포함 된 것보다 더 잘 들립니다. 전력 공급도 흥미 롭습니다. 아우디 보트는 구식 터보 이전에 시작된 전기 압축기 덕분에 터보 지연을“제로 (zero)”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매우 작지만 응답이 약간 지연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세단 형 자동차는 엔진 속도가 상승함에 따라 소음을 낮추어 운전자에게 보상합니다. ZF 소스 트랜스미션은 셀 수없이 많은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동작을 보여줍니다. 자동차의 스티어링 느낌은 나머지 하드웨어보다 덜 고무적입니다. 대규모 중앙 데드 존이있을뿐만 아니라 랙을 통해 피드백이 거의 반환되지 않습니다. 동적 모드로 전환하면 약간의 여유가 추가되지만 운전자와 더 잘 통신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유일한 그립은 옵션으로 $ 350 스틸 서스펜션이며 솔직히 존재해서는 안됩니다. 이 설정은 고급 세단, 특히 비 RS 모델의 경우 용서스럽고 불필요하게 뻣뻣합니다. 운 좋게도 표준 적응 형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 된 S7의 휠 뒤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즐겁습니다.메르세데스 -AMG 와 BMW 는 아우디의 S 라인 성공을 기록하고 자체적으로 훌륭한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CLS 53 AMG 와 M850i는 고려 가치가 각각의 두 놀라운 옵션입니다. 공평하게 BMW는 Audi 나 Mercedes보다 20,000 달러 더 비싸지 만 523 마력에 V8을 제공합니다.경쟁이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 하고 Audi S7은 빛을 발 합니다. A7의 모든 기본 콘텐츠는 멋진 외관 및 모범적 인 기술 제품군과 같이 제공되지만 더 활기차고 운전 태도가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제품에 6 개의 피겨를 사용하는 것은 삼키기 힘든 약이지만 S7은 현재 판매중인 Audi S 제품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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