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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 (2018 Maserati GranTurismo) 해외신차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3. 17. 10:37
2018 마세라티 그란 투리스모 쿠페
엔진 4.7 리터 V8
출력 460 마력 / 384 파운드 피트
변속기 6 단 자동
속도 0-60 MPH 4.8 초
최고 속도 177 MPH
효율성 13 도시 / 21 고속도로 / 16 복합
구동 장치 형 후륜 구동
무게 4,144 파운드
수용 인원 4
기본 가격 $ 134,625
Singer Vehicle Design은 2009 년부터 엄선 된 공급 업체의 최신 보조 구성품을 사용하여 공랭식 Porsche 911 비트를 최고로 고려한 뛰어난 새롭고 오래된 Porsche 911 기반 걸작을 만들어 왔습니다. Icon 4X4는 빈티지 Toyota FJ Land Cruisers 와 Ford Broncos를 비슷한 치료법으로 취급합니다. 이글 (Eagle)은 재규어 E-Types 를 통해 매우 우수한 신상품 / 오래된 자동차 페이스트리를 만듭니다. 그리고 Maserati 는 2018 GranTurismo 라는 2007 GranTurismo의 훌륭한 부흥을 구축합니다 .Whoa, Maseratisti 는 당신이 우리에게 던질 예정인 Franciacorta의 병을 내려 놓았습니다 – 우리는 농담입니다. 킨다 그러나, 주요 재 설계없이 11 년 연속 생산 된 자동차는 유물 자격을 갖추 었으며 골동품으로 오인 될 수 있음을 인정해야합니다. 또는 마세라티의 슈틱을 믿는다면, 디자인은“영원한”것이며,“우리가 처음에 옳았으니 왜 변할까요?더 정확하게는 Pininfarina 인 Maserati가 처음으로 올바른 것을 얻었습니다. 2007 년에 소개 된 다른 자동차는 여전히 몇 대입니까?마세라티의 신용에 따르면 GranTurismo와 같은 프리미엄 스포츠카와 GT는 주류 세단과 크로스 오버보다 수명이 길다. ( Aston Martin 은 2004 년부터 2016 년까지 DB9를 제공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DB9 파생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말하면, Maserati 또는보다 정확하게는 Pininfarina는 처음으로 올바른 것을 얻었습니다. 2007 년에 소개 된 다른 자동차는 여전히 몇 대입니까?그러나 지난 10 년 동안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GranTurismo는 매력적인 16 피트 길이의 리어 휠 드라이브 쿠페로 남아 있으며, 페라리 360 모데나로 돌아가는 뿌리를 가진 엄청난 V8로 구동되지만 Maserati의 시도 이후 몇 년 동안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GranTurismo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쿠페가 데뷔 한 직후, 컨버터블이 도착했고, S, Sport, MC, MC Stradale 모니 커에서 새로운 트림 레벨이 출시되었습니다. 데뷔 직후, 404 마력의 원래 4.2 리터는 앞서 언급 한 트림 레벨의 스포티 한 선수들을 위해보다 강력한 4.7 리터 버전의 페라리 V8이 합류했으며, 2 개의 밀은 서로 나란히 제공되었습니다. 작은 엔진이 결국 라인업에서 떨어지기 몇 년 전. 이 업데이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2013 년에 다시 시작된 것입니다.지난 5 년 동안 그란 투리스모는 그다지 많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앞으로 나아가고, 나는 이탈리아 북부 브레시아 지방의 그림 같은 프란시아 코르 타 지역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성형 수술. 쿠페와 컨버터블 GranTurismos는 이제 스포츠 및 MC 트림으로 제공되며, 각각은 약간 재 설계된 헤드 램프, 앵글 슬랫이있는 육각형 그릴 및 아웃 보드 에지에 삼각형 (가짜) 덕트가있는 새로운 전면 클립을 제공합니다. 나는 GranTurismo에 맞지 않는 새로운 그릴 모양과 그에 영감을 준 화려한 Alfieri 컨셉트 카에 대해 동의 한 2018 GranTurismo의 초기 보도를 회상하고 어떻게 내가 잘못했을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이 화려합니다. 최소한 차를 새 것처럼 보이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는 적어도 Quattroporte 및 Levante와 같은 가족에서. 새로운 리어 범퍼도 있으며 더 얇아진 코와 함께 항력 계수를 0.33에서 0.32로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나는 열쇠를 비틀었다 – 그렇다.이 11 살짜리 $ 134,625 2 + 2 쿠페는 여전히 손을 사용하여 열쇠를 점화 스위치에 넣고 비틀어 야한다. 그러나 모든 일에 대한 보상은 훌륭합니다. GranTurismo는 활활 타 오르고 몇 년 동안이 차에서 즐겼던 것과 같은 하늘의 청정에 정착합니다. 실제로 오늘 2018 GranTurismo에서 만나는 많은 친숙한 것들 중 엔진 소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물론 새로운 표준 Harmon / Kardon 사운드 시스템이 있지만 절대로 켜지지 않습니다. 아마 다음 번에.다음으로 주목할만한 것은 GranTurismo의 8.4 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선명하고 즐거운 그래픽 레이아웃으로, 버튼 수를 크게 줄이고 놀라 울 정도로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센터 콘솔은 또한 시스템의 널링 휠 온 더블 로터리 컨트롤러를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재구성되었습니다. 시스템의 프리젠 테이션 및 기능은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쿠페 및 카브리올레 의 거대한 듀얼 스크린 설정과 같은 수준이 아닙니다.이전 모델의 시스템이 새 제품 일 때와 마찬가지로 뒤쳐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벤츠가 감당할 수없는 것은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을 둘러싼 가죽 트림의 우아하고 새로운 처리와 기어 시프트 앞의 가죽 끈 교차 부를 포함하여 재 설계된 콘솔을 포함하여 Maser의 눈에 띄는 수공예 전시입니다.일단이 부분을 만져서 조절하고 GranTurismo Sport의 표준 인 Poltron Frau 가죽의 아로마 향을 깊게들이 마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나는 익숙한 감각을 느낍니다 : 스티어링 휠을 통한 만족스럽고 세분화 된 도로 텍스처; V8의 미세하지만 뚜렷한 펄스; 유연하지만 안정적인 신체 운동. 이것은 한 세기 된 자동차 회사 만 – 한 세기 된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가 – 분류 할 수있는 일종의 역동적 인 기교입니다. 4,144 파운드의 GranTurismo는 페더급과 같은 느낌이 들지 않지만 탱크와 같은 S-Class 또는 BMW 6 Series와 같이 압도적으로 무겁지는 않습니다 (BMW가 만드는 것처럼 전통적인 쿠페 형태로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처분 할 때 goo-gob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7,000 rpm에서 460 마력의 최고점에 도달 할 때 극적인 크레센도에 축적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아니, GranTurismo는 크고 가벼움을 느낀다. 그리고 나는 Maserati가 현지 Polizia를 폐쇄했던 3 킬로미터 길이의 도로에서 두 특성을 예리하게 알고있다. 트랙 대여). 높은 산기슭이 알프스가되기 시작하는 Lombardy의 적당한 고지대에 위치한이 도로는 고속 드림 코스터이며, 특히 큰 스포츠카에서만 시도 할 수있는 클립으로이 차를 흥얼 거리는 것이 특히 밝습니다. GranTurismo는 울퉁불퉁 한 부분에 눌려 있지만 스케이트 보드가 뻣뻣한 느낌이 들지 않으며 코너에 줄을 url 때 그립 한계가 높고 잘 알려져 있으며 절대 브레이크가 떨어지지 않습니다.마세라티가 2013 년 이래로 손대지 않은 엔진은 신기하고, 날마다 번호가 매겨진 고음질의 자연 흡기 V8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닫힌 코스에서 즐길 수있는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더 높은 회전 속도에서, 나는 처분 할 때 goo-gob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7,000rpm에서 460 마력의 피크에 접근함에 따라 극적인 크레센도에 축적되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승리로만 묘사 할 수있는 소리와 함께. 나는 자동 변속기의 스포츠 모드와 수동 모드 모두에서 패스를 실행하여 약간의 순간에 파워 트레인이 걸리는 순간을 경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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