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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 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 (2018 Maserati GranTurismo) 해외신차리뷰
    자동차이야기 2020. 3. 17. 10:37

    2018 마세라티 그란 투리스모 쿠페

    엔진 4.7 리터 V8

    출력 460 마력 / 384 파운드 피트

    변속기 6 단 자동

    속도 0-60 MPH 4.8

    최고 속도 177 MPH

    효율성 13 도시 / 21 고속도로 / 16 복합

    구동 장치 형 후륜 구동

    무게 4,144 파운드

    수용 인원 4

    기본 가격 $ 134,625

    Singer Vehicle Design2009 년부터 엄선 된 공급 업체의 최신 보조 구성품을 사용하여 공랭식 Porsche 911 비트를 최고로 고려한 뛰어난 새롭고 오래된 Porsche 911 기반 걸작을 만들어 왔습니다. Icon 4X4는 빈티지 Toyota FJ Land Cruisers Ford Broncos를 비슷한 치료법으로 취급합니다. 이글 (Eagle)은 재규어 E-Types 를 통해 매우 우수한 신상품 / 오래된 자동차 페이스트리를 만듭니다. 그리고 Maserati 2018 GranTurismo 라는 2007 GranTurismo의 훌륭한 부흥을 구축합니다 .Whoa, Maseratisti 는 당신이 우리에게 던질 예정인 Franciacorta의 병을 내려 놓았습니다 우리는 농담입니다. 킨다 그러나, 주요 재 설계없이 11 년 연속 생산 된 자동차는 유물 자격을 갖추 었으며 골동품으로 오인 될 수 있음을 인정해야합니다. 또는 마세라티의 슈틱을 믿는다면, 디자인은영원한것이며,“우리가 처음에 옳았으니 왜 변할까요?더 정확하게는 Pininfarina Maserati가 처음으로 올바른 것을 얻었습니다. 2007 년에 소개 된 다른 자동차는 여전히 몇 대입니까?마세라티의 신용에 따르면 GranTurismo와 같은 프리미엄 스포츠카와 GT는 주류 세단과 크로스 오버보다 수명이 길다. ( Aston Martin 2004 년부터 2016 년까지 DB9를 제공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DB9 파생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말하면, Maserati 또는보다 정확하게는 Pininfarina는 처음으로 올바른 것을 얻었습니다. 2007 년에 소개 된 다른 자동차는 여전히 몇 대입니까?그러나 지난 10 년 동안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GranTurismo는 매력적인 16 피트 길이의 리어 휠 드라이브 쿠페로 남아 있으며, 페라리 360 모데나로 돌아가는 뿌리를 가진 엄청난 V8로 구동되지만 Maserati의 시도 이후 몇 년 동안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GranTurismo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쿠페가 데뷔 한 직후, 컨버터블이 도착했고, S, Sport, MC, MC Stradale 모니 커에서 새로운 트림 레벨이 출시되었습니다. 데뷔 직후, 404 마력의 원래 4.2 리터는 앞서 언급 한 트림 레벨의 스포티 한 선수들을 위해보다 강력한 4.7 리터 버전의 페라리 V8이 합류했으며, 2 개의 밀은 서로 나란히 제공되었습니다. 작은 엔진이 결국 라인업에서 떨어지기 몇 년 전. 이 업데이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2013 년에 다시 시작된 것입니다.지난 5 년 동안 그란 투리스모는 그다지 많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앞으로 나아가고, 나는 이탈리아 북부 브레시아 지방의 그림 같은 프란시아 코르 타 지역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성형 수술. 쿠페와 컨버터블 GranTurismos는 이제 스포츠 및 MC 트림으로 제공되며, 각각은 약간 재 설계된 헤드 램프, 앵글 슬랫이있는 육각형 그릴 및 아웃 보드 에지에 삼각형 (가짜) 덕트가있는 새로운 전면 클립을 제공합니다. 나는 GranTurismo에 맞지 않는 새로운 그릴 모양과 그에 영감을 준 화려한 Alfieri 컨셉트 카에 대해 동의 한 2018 GranTurismo의 초기 보도를 회상하고 어떻게 내가 잘못했을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이 화려합니다. 최소한 차를 새 것처럼 보이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는 적어도 Quattroporte Levante와 같은 가족에서. 새로운 리어 범퍼도 있으며 더 얇아진 코와 함께 항력 계수를 0.33에서 0.32로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나는 열쇠를 비틀었다 그렇다.11 살짜리 $ 134,625 2 + 2 쿠페는 여전히 손을 사용하여 열쇠를 점화 스위치에 넣고 비틀어 야한다. 그러나 모든 일에 대한 보상은 훌륭합니다. GranTurismo는 활활 타 오르고 몇 년 동안이 차에서 즐겼던 것과 같은 하늘의 청정에 정착합니다. 실제로 오늘 2018 GranTurismo에서 만나는 많은 친숙한 것들 중 엔진 소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물론 새로운 표준 Harmon / Kardon 사운드 시스템이 있지만 절대로 켜지지 않습니다. 아마 다음 번에.다음으로 주목할만한 것은 GranTurismo8.4 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선명하고 즐거운 그래픽 레이아웃으로, 버튼 수를 크게 줄이고 놀라 울 정도로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센터 콘솔은 또한 시스템의 널링 휠 온 더블 로터리 컨트롤러를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재구성되었습니다. 시스템의 프리젠 테이션 및 기능은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쿠페 및 카브리올레 의 거대한 듀얼 스크린 설정과 같은 수준이 아닙니다.이전 모델의 시스템이 새 제품 일 때와 마찬가지로 뒤쳐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벤츠가 감당할 수없는 것은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을 둘러싼 가죽 트림의 우아하고 새로운 처리와 기어 시프트 앞의 가죽 끈 교차 부를 포함하여 재 설계된 콘솔을 포함하여 Maser의 눈에 띄는 수공예 전시입니다.일단이 부분을 만져서 조절하고 GranTurismo Sport의 표준 인 Poltron Frau 가죽의 아로마 향을 깊게들이 마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나는 익숙한 감각을 느낍니다 : 스티어링 휠을 통한 만족스럽고 세분화 된 도로 텍스처; V8의 미세하지만 뚜렷한 펄스; 유연하지만 안정적인 신체 운동. 이것은 한 세기 된 자동차 회사 만 한 세기 된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가 분류 할 수있는 일종의 역동적 인 기교입니다. 4,144 파운드의 GranTurismo는 페더급과 같은 느낌이 들지 않지만 탱크와 같은 S-Class 또는 BMW 6 Series와 같이 압도적으로 무겁지는 않습니다 (BMW가 만드는 것처럼 전통적인 쿠페 형태로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처분 할 때 goo-gob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7,000 rpm에서 460 마력의 최고점에 도달 할 때 극적인 크레센도에 축적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아니, GranTurismo는 크고 가벼움을 느낀다. 그리고 나는 Maserati가 현지 Polizia를 폐쇄했던 3 킬로미터 길이의 도로에서 두 특성을 예리하게 알고있다. 트랙 대여). 높은 산기슭이 알프스가되기 시작하는 Lombardy의 적당한 고지대에 위치한이 도로는 고속 드림 코스터이며, 특히 큰 스포츠카에서만 시도 할 수있는 클립으로이 차를 흥얼 거리는 것이 특히 밝습니다. GranTurismo는 울퉁불퉁 한 부분에 눌려 있지만 스케이트 보드가 뻣뻣한 느낌이 들지 않으며 코너에 줄을 url 때 그립 한계가 높고 잘 알려져 있으며 절대 브레이크가 떨어지지 않습니다.마세라티가 2013 년 이래로 손대지 않은 엔진은 신기하고, 날마다 번호가 매겨진 고음질의 자연 흡기 V8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닫힌 코스에서 즐길 수있는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더 높은 회전 속도에서, 나는 처분 할 때 goo-gob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7,000rpm에서 460 마력의 피크에 접근함에 따라 극적인 크레센도에 축적되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승리로만 묘사 할 수있는 소리와 함께. 나는 자동 변속기의 스포츠 모드와 수동 모드 모두에서 패스를 실행하여 약간의 순간에 파워 트레인이 걸리는 순간을 경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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