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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마세라티 르반테 (2017 Maserati Levante) 해외신차리뷰자동차이야기 2020. 3. 18. 10:00
마세라티 르반테
엔진 Biturbocharged 3.0 리터 V6
출력 345 마력 / 369 파운드 피트
변속기 8 단 자동
속도 0-60 MPH 5.8 초
최고 속도 156 MPH
효율성 14 도시 / 20 고속도로 / 16 복합
구동 장치 형 전 륜구동
무게 4,649 파운드
수용 인원 5
화물 볼륨 57.0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73,250
트럭 식 SUV보다 키가 큰 마세라티 르반테는 열광적인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세라티가 이탈리아 퍼포먼스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나온 최초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인 르반테를 건설해야 할 합당한 이유가 있습니까? 모데나의 콘타 토레 디 파지 올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브랜드는 진정한 스포츠카를 계속 생산하기 위해 운전 자본이 필요하고 SUV는 듀 카를 향한 길입니다. 예상치 못한 제조업체 (예 : 성능 브랜드)의 SUV와 관련해서는 제 기대치가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레이스는 더 이상 "트럭"을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트럭과 같은 브랜드 확장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롤스 로이스 와 람보르기니 와 마찬가지로 마세라티는 아마도 스포츠카 브랜드가 왜 SUV를 제작하는지 묻지 않았을 때라고 생각합니다.중앙 캘리포니아의 뉘르부르크링 인 몬트레이 반도의 언덕을 통과 하는 좁은 길 을 따라 Levante를 던지면서 큰 소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감소하는 반경, 오르막 회전에서 기어를 내려 놓고 페라리가 개발 한 엔진을 불러내 어 산을 내려가는 것을 피하면서 내부를 포옹합니다. Levante는 같은 크기의 성능 세단을 플루 목 스로 만드는 내리막 머리핀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높이 변화, 넓게 펼쳐진 스트레치 및 구석 구석으로 인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실제로 핸드백과 장갑에 더 적합한 매력적인 가죽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지상에서 8 인치가 넘습니다.이와 같은 도로는 스포츠카가 혼잡 해 지도록하기위한 것이기 때문에 Levante의 첫 번째 주행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두 번째 머리핀을 둥글게하여 두 번째 기어에서 첫 번째 기어로 다운 시프트, 엔진 소리와 배기음이 터지면서 모든 것이 이해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키가 큰 마세라티입니다. 그리고 바로 매우 호의적입니다.높은 벨트 라인은 Levante 자세와 존재감을 제공하여 구경꾼이 Macan 또는 Cayenne의 크기인지 궁금해합니다. Levante는 SUV 시장의 전환점에 도달했습니다. 마세라티가 SUV 개념을 처음 도입 한 Kubang을 기억하십니까? 약 5 년 전에 차량 전체 수명에 걸쳐 나타났습니다. 한때 자동차 회사가 SUV에 거칠고 쓰러지는 인성을 부여하여 그 진위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했던 반면, 위임장은 바뀌 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별화 포인트는 이제 나머지 제품 라인업의 본질을 더 키가 크고 갱단에 넣을 수있는 방법에 있습니다. 세그먼트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된 Mercedes-Benz M-Class와 같은 제품을보다 세련된 자동차와 같은 GLE로 전환하십시오 . SUV를 설명하는 어휘가 바뀌고 있습니다. Levante는 유명한 바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전통적인 마세라티 명명법을 계속합니다. 기상학자가 아닌 경우, 'levante'는 고압 기상 시스템과 관련된 지중해 바람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알면 감명을 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이지 않은 전통적인 제품의 전통을 고수합니다. 레반테 바이어들 중 일부는 오리지널 스토리에 관심을 가질 것인데, 여기에는 독일 엔지니어드 섀시에서 미국 디자인 스위치 기어에 이르기까지 전 다임러 크라이슬러 제국의 기여가 포함됩니다. 오히려, 그들은 수직 판금 그릴에서 거대한 삼지창을보고 레반테를 이탈리아의 열망의 대상으로 삼는다. 포르쉐 카이엔 에서 모양과 기능면 에서 많이 빌린 Levante는 전적으로 마세라티이지만 도플 갱어가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Levante가 Toyota Land Cruiser 보다 가상의 지브리 왜건과 더 유사한 지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그것은 단지 카이엔처럼 보이는 것 이상의 역할을합니다 : 상당한 크기의 정문을 열고 세단 형 높이로 미끄러 져 들어올 때도 하나의 느낌입니다. 높은 벨트 라인은 Levante 자세와 존재감을 제공하여 구경꾼이 Macan 또는 Cayenne 크기인지 궁금해합니다 . 뒷좌석 뒤의 Levante의화물 공간은 전체 크기에도 불구하고 BMW X5와 Porsche Cayenne의 공간이 부족하지만 소유자는 Levantes를 사용하여 2x4를 움직이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면밀히 살펴보면 외부의 아름다운 컷 라인과 표면 처리, 객실 전체의 절묘한 스티치가 드러납니다.디자인을 면밀히 살펴보면 외부의 아름다운 컷 라인과 표면 처리, 객실 전체의 절묘한 스티치가 드러납니다. 좌석과 도어 패널에 Zegna 실크 트림을 주문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 트림은 윗면을 가리지 않고 호화 롭습니다. 예, 일부 스위치 기어는 크라이슬러 300 또는 램 1500 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에서 파생 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똑똑한 CarPlay 인터페이스와 터치 스크린에 통합 된 풍부한 기능을 갖춘 동급 최고의 제품입니다. 반대로, 드라이브 제어를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보다 논리적으로 재고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오프로드에 비해 효율적인 ICE 모드의 기능을 이해하려면 Maserati의 ABC에 대한 기본 지식이 필요합니다. ICE는 일부 경쟁사의 에코 또는 컴포트 모드와 같은 기능을하지만 스마트 폰 비상 연락처와 비슷합니다. 내가했던 것처럼, 나는 여유 공간이 9.7 인치로 증가하는 오프로드 모드에서 시간을 보낼 수 없었으며, 고급 코티지로 진흙 투성이의 트레일에 유용합니다. 미국 사양의 Levante S에서 몬테레이의 뒷길을 강타했습니다. 게이지에서 킬로미터를 마일로 변환하는 것 외에는 많은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Levante는 표준 및 S 트림으로 제공되며, 후자는 향상된 마력 및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두 모델의 후드 아래에는 biturbo 3.0 리터 V6가 표준 형태로 345 마력을, Levante S.에서 424는 Levante의 경우 약 6 초, Levante의 경우 약 6 초에서 60 초로 추정됩니다. S, 기본적으로 두 가지를 성능 SUV로 배치합니다. 지브리 와 달리 Levante는 미국 내 전 륜구동에서만 제공됩니다. 가스 페달을 밟고 RPM을 높이면 배기음은 격렬한 분노로 반응합니다. 가스 페달을 밟고 RPM을 높이면 배기음이 기어 변속 사이에 급격히 울려 퍼지는 소리와 함께 격렬한 분노로 반응합니다. 스포츠 모드에 관계없이 자동 모드에서 자체 작업을 수행하도록 남겨둔 상태에서 8 단 자동 변속기는 빠른 속도로 변속을 해제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뒷골목의 울퉁불퉁 한 언덕 너머로 Levante는 그 크기를 느꼈습니다. 이는 예상보다 약간 더 크고 더 무겁다는 것입니다. 두 가지 스포츠 드라이브 모드 중 더 스포티 한 활동을 펼치면 더욱 강화 된 서스펜션이 실현됩니다. 4 코너 에어 서스펜션은 모든 Levante에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사물이 느끼는 방식에는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선택한 서스펜션 설정에 관계없이, 탄탄한 주행은 활주로의 모든 기복과 틈을 드러냅니다. 롤스 로이스 고스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활주로에서 Levante를 빠른 속도로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견고하고 매일 열심히 운전하는 곳에서 심어졌습니다. 효과가 아닌 정확성을 위해 Heft를 사용한 빠른 조향으로 스위치 백에서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마술은 대부분의 Levante 경쟁 업체의 다이얼 인 파워 스티어링과 달리 스티어링의 무게가 가중 된 유압 보조 장치에서 비롯됩니다. ICE 모드에서 Levante는 약간 진정되어 반사율을 부드럽게하여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Maserati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그 자체로 기포로 존재하며 더 넓은 그물을 캐스팅하면 접는 매니아 수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시간을 보낸 후, Levante가 당신을 바보가되지 않는 하이퍼 카라고 믿지 않으려는 방식을 좋아하게됩니다. Maserati가 튜닝 한 키가 큰 마차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열광자는 마세라티의 솔직한 사람에게 박수를 보내야합니다.Levante에 중대한 결함이있는 경우 존재합니다. 마세라티가 레반테에 생명을 불어 넣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앞서 언급 한 쿠방 개념이 처음 데뷔 한 이래 이온처럼 보이지만 경쟁은 더욱 강력 해졌다. 재규어 F-페이스는 거의 모든 레반테는 할 거의 절반 가격으로 할 수 없습니다. Maserati와 Jaguar 고객이 교차 쇼핑을 할 가능성은 낮지 만 도로 방식과 전반적인 성능 측면에서 두 모델, 특히 380 마력 F-Pace 35t R 스포츠가 얼마나 유사한 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Maserati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그 자체로 기포로 존재하며 더 넓은 그물을 주조하면 접는 매니아 수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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