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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2017 Maserati Quattroporte) 해외신차리뷰
    자동차이야기 2020. 3. 19. 10:00

    2017 마세라티 콰트로 포르테

    엔진 Biturbocharged 3.8L V8

    산출 530 마력 / 479 파운드 피트

    전달 8 단 자동

    무게 4,233 파운드

    좌석 수용량 5

    화물량 18.7 입방 피트

    기본 가격 $ 100,000 (예상)

    2017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서 첫 번째 균열을 위해 섬에 도착하자 시실리가 불타고있다 . 그것은 이탈리아 본토에 의해 쫓겨 난 대륙 의 습관 에 대해 믿게 된 열세 고정 관념에 대한 은유가 아닙니다 . 3 자리 온도와 2 자리 숫자의 바람의 결합 효과로 인해 들판이 타거나 수평선 위로 안개가 형성됩니다. 해양 층과 비슷하지만 훨씬 덜 아름답습니다. 학교가 대피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경찰관들은 주요 도로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팔레르모 (Palermo) 공항 바로 바깥에있는 크고 험준한 산들과 비교할 때, 황량한 지구와 배기 가스의 기암은 이탈리아의 삶인 끓어 오르는 아페리티프에서 처음으로 생생한 호기심입니다. 날씨 상황은 고속도로에서 자동차를 타는 작은 해치백에서 운전자의 군단을 괴롭히는 것 같지 않아 팔레르모 도심으로 이어지는 운전은 운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작은 3 도어의 중년 여성은 한 손은 바퀴에, 다른 한 손은 공중 전화에서 소리를 지르며, 한 손은 시프터에 비명을 지르며, 다른 한 손은 물병을 들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이 지역에서 약 95mph, 합리적이고 신중한일을하고있다. 피아트 두 카토 (Fiat Ducato) 운전자가 두 차선 사이에서 천천히 흔들리고 있습니다. 추월은 운전자가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때까지 울퉁불퉁하고 지속적인 테일 게이트로 시작되는 기동입니다. 도로가 출구 진입로로 비우고 5 개의 차선이 3 개로 바뀌지 만 6 개의 차량이 점유되어 있어도 경적 소리는 거의 없습니다. 이 거리 주변 에서 BMW 7 시리즈 크기의 마세라티를 어떻게 움직여야하는지 생각할 때 주변에 다른 마세라티가 없다는 것이 나에게 발생합니다. 다른 시장들 중에서도 미국에서 은은한 목소리를 훔치는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똑같이 제한했습니다. 마세라티 (Maserati)는 독일인이 위생 처리하지 않았거나 미국인이 너무 많이 먹지 않은 회사에 대해 아름답게 정돈 된 것이 있습니다. 마세라티 (Maserati)는 독일인이 위생 처리하지 않았거나 미국인이 너무 많이 먹지 않은 회사에 대해 아름답게 정돈 된 것이 있습니다. 회사가 6 세대 콰트로 포르테를 출시 한 지 약 3 년이 지났는데, 4 세대 마세라티가있는 경우가 거의 없었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마세라티의 2 잔디 라인업 중 더 큰 제품입니다. 미묘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지만 마세라티는 업데이트 된 모델로 최대한 원활하게 전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세라티는 콰트로 포르테를 거의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과 같이 원하는 것을합니다. 현재 형태의 콰트로 포르테는 마세라티를 위해 일하고 있었다. 콰트로 포르테의 초경량 리프레쉬가 최근 출시 된 Levante 와 비슷한 모양으로 더 날카로운 그릴로 이어졌습니다.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전 륜구동 옵션과 마찬가지로 바이 터보 V6 V8 엔진이 모두 복귀합니다. GranLussoGranSport라는 두 가지 트림 레벨을 만들면 2017 Quattroportes와 그 이후를 구별 할 수 있지만 '17 Quattroporte를 보면 트림 레벨을 제외하고 어떤 엔진이 후드 아래에 있는지 알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 GranLussoErmenegildo Zegna 실크를 인테리어 장식품으로 사용하여 둘 중 더 매력적이지만 모든 Quattroportes의 재료 차이는 미미합니다. 차는 더 이상 아름답 지 않았으며 현재 스타일링 신호의 거만한 거위를 유지합니다. 세단은 이전 모델처럼 다시 화려해야합니다. 마세라티는 무릎을 꿇을 때 몸이 약해 지도록해야합니다. 일상적인 시칠리아 사람들의 시각에서, 콰트로 포르테는 백업 능력을 가진 잘난 척하는 우월성을 나타내는 상태 상징입니다. 경찰 호위와 함께 트라 파니 지방을 향해 팔레르모를 떠난 후 콰트로 ​​포르테 테스트 차량 그룹의 교통편이 분리되었습니다. 콰트로 포르테를 보는 것은 한 가지 일이지만, 함께 여행하는 마세라티 스 그룹의 기술 용어는 ""입니다. 좁은 거리에서 Quattroporte3.0 리터, 410 마력 V6이 장착되어 있어도 골목길 전체의 너비를 차지하면서도 크기를 느끼고 느낍니다. 이런 종류의 발자국을 가진 도시를 세단 형 자동차로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uattroporte S Q4에서 전 륜구동으로 운전하는 날을 시작했으며, 그 크기에도 불구 하고이 마세라티는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가 아닙니다.. 엔진 음표는 V8을 대신 할 수있는 충분한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작동이 원활했습니다. 종종 고속도로가 열리고 가속기의 빠른 탭은 콰트로 포르테를 준 법정 속도로 보냅니다. 스티어링 휠 뒤에 장착 된 패들을 사용하여 8 단 자동 변속기를 변속시키면서 리무진이 아니라 스포츠카에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초월적인 경험 또는 늦은 시차의 시차 효과. 스티어링은이 짐승에게 기대할 수있는 것보다 가볍기 때문에 콰트로 포르테는 고속도로 나 도로에서보다 유능한 직선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튜닝은 스포티 한 것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Trapani에서 이어지는 도로는 E90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으며 속도 제한과 끊임없는 고양이와 쥐 교통 게임을 무시하고 신중하게 돌아 왔습니다. 팽창 조인트를 통해 Quattroporte의 몸이 자주 흔들리면서 탑승자 (나의 공동 운전자 및 본인)가 진동을 흡수하도록했습니다. 뒷좌석에서 편안한 컨시 글리 에리 (consiglieri)는 한두 번의 비 승인을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마세라티는 애플 카 플레이와 Wi-Fi 핫스팟을 통합 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고급 유리 스크린을 장착함으로써 크라이슬러 제품이 마치 크라이슬러 핸드 다운과 같은 느낌을 준다는 점을 언급했다. 구식의 고급 스러움에 따라 인테리어는 여전히 호화 롭습니다.아침에 연료 게이지를 사용할 때마다 속도계를 자주 스캔했습니다. 마세라티가 다른 시장에서 커먼 레일 터보 디젤을 이용할 수 있지만 효율성은 여전히 ​​이탈리아에서 미국으로 번역하려는 페르소나의 일부가 아닙니다. 나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새로운 운전자 보조 기능으로 조금 놀았지만 보모 센서로 차선을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차를 운전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최첨단 GTS는 현재 리어 휠 드라이브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엔진과는 별도로 형제와 같은 차이지만 대조적 인 페르소나를 구현합니다. 콰트로 포르테 GTS는 가족의 상사이며, 실제로 더 강하게 치기 위해 구걸하는 훨씬 무거운 스티어링 및 가스 페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양의 구토로 스로틀을 밟으면 회전 수가 더 높아지고 뒷 타이어가 거의 즉시 풀릴 것입니다. AMG가 준비한 벤츠조차도 이런 종류의 행동을 통제 할 것입니다. 가격은 현재 콰트로 포르테의 스티커보다 약 $ 100,000 정도 저렴하지만 재규어 XJ 또는 아우디 A8 과 같은 쇼핑 목록 에 있거나 7 시리즈 또는 S- 클래스 와 같은 쇼핑 목록에있는 것은 아닙니다 . 이 구매자들은 배지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차량을 소유하는 데 관심이없는 배지 인식과 함께 제공되는 고급 스러움을 원합니다. 이 토큰으로 콰트로 포르테는 비슷한 크기의 캐딜락 CT6 와 레그룸 및인지 된 화려 함을 제외하고는 절대 어떤 방식으로도 경쟁 하지 않으며 렉서스 LS 460 과 실제로 경쟁하지도 않습니다.. 많은면에서 콰트로 포르테의 가장 가까운 유사품은 세단 형 자동차로 위장한 머슬카 인 쉐 보레 SS 이지만, 이탈리아 최고의 럭셔리 및 퍼포먼스 브랜드는 아마도 그 비교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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