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유중고차수출 유의점 및 체크 사항
    자동차이야기 2024. 1. 15. 15:19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판매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15년 정도 지난 차량은 폐차로 처분하기도 하는데요, 오늘 장유중고차수출로 진행한 프라이드차량 역시 매우 오래되고 폐차 직전의 차량이었지만 좋은 보상가로 수출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출 문의 : OIOㅡ8288ㅡ5331

     

    수출에서 주로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으로 장유중고차수출에서 매입된 프라이드 흰색이어서 검정 및 은색 등의 차량보다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본 차량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나가고 있는데요, 승용의 디젤 차량은 수출로 나가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장유중고차수출에서 체크하는 부분은 색상외에 외관상태도 확인하게 되는데요, 위 사진처럼 부식이 올라오는 차량은 일부 감가가 있답니다. 부식이 매우 많은 차량은 매입 자체가 어려울 수 있으니 부식이 많은 차량은 폐차로 안내해드리기도 합니다. 

     

    수출에서는 사고도 확인하게 됩니다. 일반 거래를 할 때도 사고를 확인하는데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구요, 골격사고를 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위 차량은 큰 골격사고는 없었지만 단순교환이 몇 곳이 있었구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식이 조금 있어서 감가가 약간 있었습니다. 

     

     

    프라이드 같은 경우에는 부식이 많은 차종 중에 하나인데요, 부식이 유독 잘 일어나는 차량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프라이드가 되겠으며, 베르나 클릭 같은 기아 현대 준중형 구형 차량들에서 자주 보이는 특징입니다. 장유중고차수출은 제가 직접 당일 방문하여 차를 확인하고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당일 말소가 가능한 부분이 큰 장점입니다.

     

     

    물론 받으시는 가격도 매우 높게 책정하여 매매나 폐차, 경쟁 업체보다 더 드리고 있는데요, 진행하실 때 문의주시면 좋은 금액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금 장유중고차수출로 나가는 자동차 중에 현대 기아 차량이 대부분이며 쌍용차나 쉐보레, 르노삼성 차량은 수출이 거의 막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수출에서 잔 고장들은 그냥 넘어갈 때도 많은데 엔진이나 미션이 고장났을 때는 그만큼의 수리비가 감가되거나 매입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엔진이나 미션수리비용은 워낙 큰 금액이 들어가니 정상적인 금액으로 나가기는 어렵고, 경우에 따라 부품으로 가져갈 때도 있으니 미리 말씀해주시면 그 부분도 체크해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유에서 의뢰된 프라이드에 후기와 함께 수출 체크사항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장유 율하 전역 당일 방문, 당일말소로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격 또한 해외직수출을 통해 높은 시세반영으로 책정해드리고 있으니 도움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상담 OIOㅡ8288ㅡ5331

     

    장유중고차수출 체크사항 및 유의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